나우, 장마철 맞아 ‘레인 컬렉션’ 선

서지영 2023. 7. 12. 09: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가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이해 장마 패션을 위한 ‘레인 컬렉션’을 출시했다. 

나우의 ‘레인 컬렉션’은 방수 기능의 코트와 자켓, 부츠 등으로 구성됐으며, 의류에는 빛을 받으면 반사하는 재귀 반사 기법이 적용되어 비가 오고 흐린 날씨에도 가시성을 높여준다.

대표 제품인 ‘레인코트’는 2레이어 소재에 후드, 어깨 봉제선 부분 심심링 공법을 적용해 습한 날씨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플루오린(불소)이 없는 친환경 비불소계 발수제를 사용했다. 단정함을 더해주는 차콜 색상과 긴 기장의 오버핏으로 스타일을 살렸고, 같은 소재와 기능에 길이와 디자인이 다른 ‘레인자켓’, ‘레인아노락’도 있다.

장마 패션에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노벨티레인자켓’과 ‘노벨티레인아노락’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물결 무늬 프린트를 제품 전체에 적용했다. 여기에 후드와 밑단에는 사이즈 조절 가능한 스트링이 있어 원하는 핏으로 맞춰 입을 수 있다.

‘에이 레인부츠’는 천연 고무 소재를 적용한 장화로, 손쉬운 착화를 돕는 직조 라벨과 안감에는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했다. 아웃도어용 아웃솔과 독특한 바닥 디자인을 통해 접지력을 높여 비가 오는 날 미끄럼 방지에 도움을 준다. 심플한 나우 로고와 얼씨(Earthy)한 컬러감, 무광택 처리로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나우 관계자는 “장마 시즌에 맞춰 의류부터 신발까지 방수 기능을 발휘하면서, 다양한 디테일을 더해 기능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을 기획해 선보였다”며 “나우의 레인 컬렉션이 비, 바람 등 습하고 흐린 날씨에도 자연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서지영 기자 seojy@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