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로봇청소기 ‘S7 Max Ultra’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온스타일이 업계 최초로 로보락의 신제품 '로보락 S7 Max Ultra(이하 S7 Max)'를 단독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가사 노동의 피로감을 대폭 줄여주는 일명 '프리미엄 신(新)가전'에 대한 고객 수요가 높아 올해 최대 히트 브랜드인 로보락의 신제품 론칭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매 방송마다 분단위로 순식간에 매진을 기록하는 등 로보락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상황, 이번 신제품 론칭 방송에서는 특별 혜택을 선보일 예정으로 폭발적인 고객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온스타일이 업계 최초로 로보락의 신제품 ‘로보락 S7 Max Ultra(이하 S7 Max)’를 단독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5일 오후 7시30분 비교불가한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대형 브랜드 특집전 <빅쇼>에서 독보적인 혜택으로 한정수량 판매할 계획이다.
로보락은 가사일을 혁신적으로 돕는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브랜드다.
100만 원대의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로보락에서 내놓는 신제품마다 하나같이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품귀현상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S7 MAX’는 150만원대 제품으로 손 하나 까딱하지 않아도 집안 청소를 말끔하게 완성하는 올인원 기능이 탑재됐다.
물걸레 세척은 물론 건조가 동시에 진행되며, 먼지통 비움, 물통 급수, 도크 세척 및 열풍 건조까지 로봇청소기가 스스로 청소부터 관리까지의 모든 과정을 자동으로 해결한다.
또 향상된 ‘IR 적외선 감지 센더’ 등이 적용돼 장애물 회피 시스템과 청소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로보락은 신제품 출시마다 CJ온스타일과 함께 업계 최초 론칭 방송을 꾸준히 진행하며 매번 놀라운 진기록을 세우고 있다.
지난달 6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진행한 ‘로보락 S8 Pro Ultra’ 론칭 방송은 2000대가 4분 만에 팔려나가며 순식간에 주문액 30억원을 달성했다.
올해 3월에 진행된 ‘로보락S7’ 판매 방송에서는 26분 만에 1500대 전체 수량 매진, 주문금액 약 18억원을 기록하며 목표 대비 8배 이상의 실적을 달성했다.
CJ온스타일은 지난해부터 로보락과 콘텐츠커머스 <브티나는 생활> 등을 통해 협업을 진행하며 끈끈한 신뢰를 쌓아 고객들에게 로보락의 프리미엄 라인을 업계 단독, 특별가에 선보이고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가사 노동의 피로감을 대폭 줄여주는 일명 ‘프리미엄 신(新)가전’에 대한 고객 수요가 높아 올해 최대 히트 브랜드인 로보락의 신제품 론칭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매 방송마다 분단위로 순식간에 매진을 기록하는 등 로보락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상황, 이번 신제품 론칭 방송에서는 특별 혜택을 선보일 예정으로 폭발적인 고객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친개라고 생각해" 카페 女주인 끌어안고 만져댄 건물주 70대男
- 갑질 유명 쇼호스트 누구길래 "욕설 내뱉고 빨래시켜…새벽에 카톡도"
- 조국, 딸 소 취하하고 아들 학위 반납…총선 출마 사전작업?
- 10대女 꾀어내 성관계 즐긴 30대 경찰관…'부모가 신고'
- "손녀가 반응이 없어요"…급히 움직인 경찰, 그 후 벌어진 일
- 이재명 위기에 "비명 죽이겠다"…대안세력 부상 틀어막을 수 있을까 [정국 기상대]
- 하사 월급, 영끌하면 486만원?…국방부가 꼽은 尹정부 주요 성과
- '선거법 위반 1심 징역형' 이재명, 언제쯤 형 확정될까? [법조계에 물어보니 558]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