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스트, 이마트서 ‘브로슈낭 오일’ 2종 판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푸드테크 전문기업 알티스트는 이마트를 통해 '브로슈낭 오일'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은 '브로슈낭 아르베키나 올리브유', '브로슈낭 프로방스 포도씨유'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이마트 바이어가 프랑스 브로슈낭사를 직접 방문해, 블랜딩을 거쳐 개발됐다.
이마트 130여개 매장에서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브로슈낭 신상품 2개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푸드테크 전문기업 알티스트는 이마트를 통해 ‘브로슈낭 오일’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은 ‘브로슈낭 아르베키나 올리브유’, ‘브로슈낭 프로방스 포도씨유’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용량은 두 제품 모두 1L다.
이번 신제품은 이마트 바이어가 프랑스 브로슈낭사를 직접 방문해, 블랜딩을 거쳐 개발됐다. 이상기후로 인한 올리브유의 가격폭등이 예상되는 시점에서 선제적 소싱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단 게 사측의 설명이다.
브로슈낭사는 150년 연혁을 지닌 프랑스의 올리브오일 전문 제조회사다. 이번 신제품은 신선한 맛이 두드러지고, 쓴맛과 매운맛이 타 품종 대비 덜한 ‘아르베키나’로 만들었다. 향이 강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에 익숙하지 않은 한국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춰, ‘브로슈낭만의 시그니처 블랜딩’을 거쳤다.
이마트 130여개 매장에서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브로슈낭 신상품 2개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친개라고 생각해" 카페 女주인 끌어안고 만져댄 건물주 70대男
- 조국, 딸 소 취하하고 아들 학위 반납…총선 출마 사전작업?
- 갑질 유명 쇼호스트 누구길래 "욕설 내뱉고 빨래시켜…새벽에 카톡도"
- 유치원서 25세男 칼부림에 6명 사망…발칵 뒤집힌 中
- 10대女 꾀어내 성관계 즐긴 30대 경찰관…'부모가 신고'
- "국민께 꼭 알려야"…'이재명 사법리스크' 공세 수위 높이는 국민의힘
- [속보] 검찰 '경기도 법인카드 업무상 배임' 이재명 불구속 기소
- '단일대오' 절실한데…'당원 게시판' 두고 분란 일으키는 국민의힘 일각
- ‘정년이’ 흥행 이어받을까…주지훈·정유미가 말아주는 로코 ‘사외다’ [D:현장]
- 국제용으로 거듭난 김도영…야구대표팀 유일한 수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