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초롱-보미-남주-하영, 원더월 '프롬' 서비스 시작…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핑크의 멤버인 초롱, 보미, 남주, 하영이 원더월의 '프롬(fromm)' 서비스를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한다.
원더월은 지난 11일 오후 3시부터 에이핑크 멤버들과 팬들이 1:1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프롬 메시지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에이핑크의 멤버인 초롱, 보미, 남주, 하영이 원더월의 '프롬(fromm)' 서비스를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한다.
원더월은 지난 11일 오후 3시부터 에이핑크 멤버들과 팬들이 1:1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프롬 메시지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프롬'은 아티스트와 대중을 잇는 종합 팬덤 플랫폼으로, 유저들은 텍스트, 사진, 영상, 음성 등 다양한 형태로 아티스트의 일상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롬 스토어'를 통해 앨범, MD, 팬 이벤트, 공연 등을 접할 수 있다.
이번 에이핑크 멤버들의 '프롬'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원더월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멤버들의 '프롬' 구독 화면을 캡쳐해 인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를 선물한다.
원더월 관계자는 "에이핑크의 멤버를 만날 수 있는 '프롬' 메시지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원더월은 콘텐츠, 커머스, 공연 등 아티스트 IP 서비스 노하우를 통해 '프롬'을 아티스트와 팬을 위한 종합 팬덤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 원더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도경완 병수발 중…붕대 감고 휠체어 신세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추자현, ♥우효광 불륜설 고백 "경솔한 행동, 실망 끼쳐"
- 임영웅, 소유와 뜬금 없는 열애설에 "사실대로 말하겠다"…라방 해명 [엑's 이슈]
- 현영, 600억대 맘카페 사기 연루?…5억 빌려주고 한 달 3500만원 이자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