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엿보기] '행복배틀' 김희재, 차예련 앞 눈물의 고백…반성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행복배틀'에서 배우 김희재가 차예련 앞에서 눈물을 흘린다.
12일 방송되는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 13회에서는 김나영(차예련 분)에게 눈물의 고백을 하는 조아라(김희재 분)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난주 방송된 '행복배틀' 11, 12회에서는 김나영이 임신했다고 착각한 조아라의 모습이 방송됐다.
'행복배틀' 측에 따르면 이는 김나영에게 고민 상담을 하는 조아라의 모습을 포착한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행복배틀'에서 배우 김희재가 차예련 앞에서 눈물을 흘린다.
12일 방송되는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 13회에서는 김나영(차예련 분)에게 눈물의 고백을 하는 조아라(김희재 분)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난주 방송된 '행복배틀' 11, 12회에서는 김나영이 임신했다고 착각한 조아라의 모습이 방송됐다. 이혼하겠다던 이태호의 아내 김나영이 임신했다는 사실을 받아들일 수 없었던 조아라의 발악에 이태호는 "이혼의 선택권은 나에게 있다"며 적반하장의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김나영이 도청장치를 통해 이 모든 것을 듣는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켰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컷에는 김나영 앞에서 눈물을 흘리는 조아라의 모습이 담겼다. 조아라는 고개를 푹 숙이고 있으며, 김나영은 그런 조아라를 가만히 응시하고 있다. 그간 뻔뻔하게 굴다 갑자기 의기소침해진 조아라의 모습에 궁금증이 유발된다.
'행복배틀' 측에 따르면 이는 김나영에게 고민 상담을 하는 조아라의 모습을 포착한 것이다. 조아라는 과연 김나영에게 사실을 고백할 것인지, 또 김나영은 조아라의 이야기에 어떻게 반응할 것인지 궁금해진다. 오후 9시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대통령 때리는 유승민...與 "내부총질" "관종병" 비판
- "마마무 화사, 공연음란죄? 꼰대적 생각에 불과" [법조계에 물어보니 181]
- "미친개라고 생각해" 카페 女주인 끌어안고 만져댄 건물주 70대男
- 유치원서 25세男 칼부림에 6명 사망…발칵 뒤집힌 中
- 양평고속도로 논란 국면전환…與 "민주당 소속 전 군수 투기 정황"
- '이재명 흔들리는 지금이 기회'…한동훈, '민생' 행보로 대권주자 면모 부각
- 이재명 '경기도 법카 유용' 혐의 5번째 기소…"1억653만원 사적 사용"
- 추경호, 이재명 겨냥 "혈세 반납 않는 선거사범 행태, 개선하겠다"
- ‘정년이’ 흥행 이어받을까…주지훈·정유미가 말아주는 로코 ‘사외다’ [D:현장]
- '시장이 상암까지…' 통영시, 스포츠마케팅 괄목할 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