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지수 업! 펜던트 네크리스 구매 좌표 7
2023. 7. 12. 04:00
단순한 서머 룩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치트키! 펜던트 네크리스는 옷 잘 입는 셀러브리티들도 애정하는 아이템입니다.
옷이 얇고 짧아지는 여름엔 단순히 옷 그 자체로 나만의 개성을 살리기엔 한계가 있어요. 그래서 단조로운 서머 룩엔 주얼리가 중요하죠. 여기 가지각색의 펜던트를 더한 네크리스로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한껏 끌어올린 스타들이 있습니다. 긴 가죽 스트랩에 볼드한 하트 펜던트를 달아 목에 여러 번 감아 연출한 디자이너 윤 안과 베이식한 화이트 톱에 펜던트 네크리스를 길게 늘어뜨린 블랙핑크의 리사, 여러 개의 골드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해 섹시한 비키니 룩을 완성한 카일리 제너, 그리고 키치한 곰돌이 펜던트가 달린 비즈 네크리스로 러블리한 이미지를 강조한 태연의 네크리스를 눈여겨보세요. 이처럼 펜던트 네크리스로 존재감 넘치는 서머 아웃핏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면, 지금부터 〈엘르〉에서 준비한 쇼핑 리스트를 참고할 차례!
「 펜던트 네크리스 쇼핑 리스트 7 」
큼지막한 하트 펜던트가 Y자로 늘어지는 체인 네크리스는 29만 8천원, Plow.
귀여운 곰돌이 펜던트로 포인트를 준 펄 & 체인 네크리스는 27만 5천원, Swarovski.
유리 소재의 태양 모티프를 추가해 여름 무드를 물씬 살린 24만 3천원, Gimaguas.
정물화에서 영감을 얻은 물병 형태의 펜던트가 개성 있는 네크리스는 18만원, Coldframe.
데이지꽃 펜던트가 달린 크리스탈 초커는 7만2천원, Monday Edition.
볼륨감 있는 라운드 펜던트에서 모던한 감성이 느껴지는 네크리스는 20만원, Numbering.
빈티지 자물쇠에서 영감 받은 젬스톤 펜던트 네크리스는 24만8천원, Monica Vinader.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