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득남' 최강창민, 삼 남매 향한 부러움 "아이 셋 너무 좋아 보여" (슈돌)[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빠' 최강창민이 복작복작한 삼남매를 보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11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는 지난해 10월 아들을 출산하며 아빠가 된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스페셜 내레이터로 함께했다.
이날 최강창민은 "지난해 10월 아빠가 되셨다"는 소유진의 말에 "그렇다"며 수줍게 답했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계속해서 '아빠'를 찾는 삼 남매와 육아에 정신없는 박주호의 모습이 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아빠' 최강창민이 복작복작한 삼남매를 보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11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는 지난해 10월 아들을 출산하며 아빠가 된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스페셜 내레이터로 함께했다.
이날 최강창민은 "지난해 10월 아빠가 되셨다"는 소유진의 말에 "그렇다"며 수줍게 답했다. 이어 "제가 '슈돌'을 자주 본다. 예전에는 '예쁘다, 귀엽다'고만 생각 했는데 이제는 보면서 '공부해야겠구나' 느끼고 있다"고 털어놨다.
이어 최강창민은 "개인적으로 예전부터 나은이를 좋아했다. 너무 예쁘다"며 "나은아 너무 보고 싶어"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정말 제가 있어야 할 곳으로 온 것 같은 느낌이다. 열심히 해보겠다"고 의욕을 드러냈다.
이날 박주호는 나은, 건후, 진우 삼 남매와 은퇴 후 첫 여행을 떠났다. 그는 "여름 방학 맞이해서 은퇴 후에 아이들과 산 쪽으로 처음 여행을 왔다. 운동할 때는 시합 후에 몸이 피곤한 상태로 놀러다녀서 아이들이 조심스러워하는 게 있었는데 보다시피 피곤함이 많이 없어졌다. 이제는 아이들이 제 신경을 안 쓰고 노는 것 같다"고 말했다.
나은이는 아빠가 은퇴하니까 어떠냐는 질문에 "축구를 멈춘 건 슬프지만 여행하기에 좋을 것 같다"며 "아빠 없을 때 심심했어"라고 답했다. 최강창민은 "나은이가 저렇게 얘기해 주면 사르르 녹을 것 같다"며 감동했다. 반면 건후는 같은 질문에 "(아빠가 맨날 집에 있으니까) 안 좋다"며 축구하는 아빠의 모습이 더 좋다고 했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계속해서 '아빠'를 찾는 삼 남매와 육아에 정신없는 박주호의 모습이 비쳤다. 최강창민이 "아이가 셋이면 이런 어려움이 있는 거냐"고 웃자, 소유진은 "25초에 한 번 애들이 엄마를 부른다"고 고개를 저었다.
최강창민은 "선배님 대단하다고 생각한다"며 "예전에 백대표님과 다 같이 있는 모습을 봤는데 너무 좋아 보였다"고 말했다. 소유진은 "좋을 때 봐서 그렇다. 잘생긴 삼촌 와서"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삼 남매는 승마에 도전했다. 예전에 말을 타봤던 경험이 있는 나은이는 여유롭게 말을 탔고, 박주호는 "나은이는 역시 잘한다"고 엄지를 치켜들었다. 영상을 보던 최강창민 역시 "나은이는 뭔들 다 잘 한다"고 애정을 표했다.
승마를 마친 박주호와 삼 남매는 한우를 먹으러 갔다. 나은이는 "엄청 부드럽고 향기로운 맛이다"고 감탄했고, 진우는 많이 먹고 싶다며 울상을 지었다. 건후는 배추쌈을 싸먹으며 남다른 먹스킬을 자랑했다. 한편 최강창민은 "(나도) 돌아가는 길에 고기 좀 사가야겠다"고 다정한 가장의 면모를 드러냈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도경완 병수발 중…붕대 감고 휠체어 신세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추자현, ♥우효광 불륜설 고백 "경솔한 행동, 실망 끼쳐"
- 임영웅, 소유와 뜬금 없는 열애설에 "사실대로 말하겠다"…라방 해명 [엑's 이슈]
- 현영, 600억대 맘카페 사기 연루?…5억 빌려주고 한 달 3500만원 이자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