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혜지, '악귀' 장르 파괴하는 비하인드…러블리함 극대화 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악귀' 양혜지의 환한 미소가 매력적인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악귀'에서 백세미 역으로 출연 중인 양혜지가 드라마 속 분위기와 사뭇 다른 러블리한 무드의 비하인드로 시선을 사로잡은 것.
공개된 사진 속 양혜지는 카메라를 향해 대본을 들어 보이며 미소 짓고 있다.
한편, 김태리, 오정세, 홍경, 양혜지 등이 출연하는 SBS 금토드라마 '악귀'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악귀’ 양혜지의 환한 미소가 매력적인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SBS 금토드라마 ‘악귀’에서 백세미 역으로 출연 중인 양혜지가 드라마 속 분위기와 사뭇 다른 러블리한 무드의 비하인드로 시선을 사로잡은 것.
공개된 사진 속 양혜지는 카메라를 향해 대본을 들어 보이며 미소 짓고 있다. 사랑스러움을 극대화 시키는 양혜지표 보조개 미소는 카메라 안팎으로 밝은 에너지를 전파한다. 교복을 입고 장난스럽게 브이를 하고 있는 모습은 고등학생 같은 풋풋함을 자아내기도. 수줍게 입을 가린 반달 눈웃음과 입가 가득 미소를 머금은 환한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웃음 짓게 만든다.
극중 양혜지는 김태리(구산영 역)의 절친으로 활약, 첫 회부터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단짝 친구로서 쾌활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극의 분위기를 환기시키는가 하면 상황에 따라 변화되는 감정들을 섬세하게 표현, 긴장감을 배가시키는 역할을 하면서 극을 풍부하게 채우고 있다.
특히, 지난 6회에서는 시청자들을 속인 반전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아귀에 씌인 듯한 서늘한 눈빛으로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형성하며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린 것.
밝은 미소 뒤 순식간에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차가운 눈빛과 무표정에서는 섬뜩함 마저 느껴지며 여름밤의 무더위를 싹 가시게 만들었다. 이처럼 적재적소에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한층 고조시키고 있는 양혜지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김태리, 오정세, 홍경, 양혜지 등이 출연하는 SBS 금토드라마 ‘악귀’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어썸이엔티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도경완 병수발 중…붕대 감고 휠체어 신세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검은고양이 다홍)
- 추자현, ♥우효광 불륜설 고백 "경솔한 행동, 실망 끼쳐"
- 임영웅, 소유와 뜬금 없는 열애설에 "사실대로 말하겠다"…라방 해명 [엑's 이슈]
- 현영, 600억대 맘카페 사기 연루?…5억 빌려주고 한 달 3500만원 이자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