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13일 KT전서 'CM병원 파트너데이'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 히어로즈는 13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KT 위즈와의 홈경기에 'CM병원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경기 시구는 키움 히어로즈 수석 팀닥터인 CM병원 이상훈 원장이 한다.
이상훈 원장은 시구에 앞서 "키움 히어로즈의 초대에 감사하다. 스포츠 의학의 최전선에서 연구하는 의학자로서 키움 히어로즈에 도움이 되는 연구를 진행하고, 팀 부상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유준상 기자) 키움 히어로즈는 13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KT 위즈와의 홈경기에 ‘CM병원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경기 시구는 키움 히어로즈 수석 팀닥터인 CM병원 이상훈 원장이 한다. 경기 중에는 이닝 이벤트를 통해 MRI 촬영권 및 건강검진권도 제공한다.
시구를 맡은 이상훈 원장은 한국인 최초로 IOC(올림픽 위원회) 인증 스포츠 전문의 학위를 수여 받았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닥터로 알려져 있다. 이상훈 원장은 시구에 앞서 “키움 히어로즈의 초대에 감사하다. 스포츠 의학의 최전선에서 연구하는 의학자로서 키움 히어로즈에 도움이 되는 연구를 진행하고, 팀 부상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73년의 전통을 가진 CM병원은 보건복지부 인증 전문 병원으로 국가대표 선수촌의 유일한 자문병원이자 한국 엘리트 스포츠 선수 치료의 메카다. 매년 3,000명이 넘는 엘리트 야구선수들의 치료와 수술을 전담하고 있다. 2019년부터 키움 히어로즈의 공식 지정병원으로서 선수들이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의료 지원을 하고 있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SG, 음바페 '충격 보복' 들어간다…"연봉 1220억 끊는다, 재계약해야 지급"
- 마마무 화사, 공연음란죄로 고발 당했다 "변태적 성관계 영상"
- '충격' SSG 2군 선수단서 폭행 사태…구단 "관련 선수 공식 활동 배제"
- 트와이스 지효, 과감한 노출…걸그룹 1티어 볼륨 인증
- "그게 성추행이야"…하이브, 팬들 분노 더 키운 '속옷검사 논란' 사과 [엑:스레이]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