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정책대학원, 파라다이스시티와 교류협력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하대학교 정책대학원은 최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와 상호협력·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인하대 정책대학원과 파라다이스시티는 업무협약에 따라 상호 발전 등을 위한 공동 협력체계 구축, 지역발전을 위한 학술 세미나·포럼 공동 개최 및 제반 자료 공동 활용, 인하대 재학생 현장실습, 우수 전문 인력양성을 위한 상호 노력 등에 협력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하대학교 정책대학원은 최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와 상호협력·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인하대 정책대학원은 ‘인천지역 미래사회를 이끌 실무형 전문가 산실’이라는 목표 아래 파라다이스시티와 이번 업무협약을 마련했다.
인하대 정책대학원과 파라다이스시티는 업무협약에 따라 상호 발전 등을 위한 공동 협력체계 구축, 지역발전을 위한 학술 세미나·포럼 공동 개최 및 제반 자료 공동 활용, 인하대 재학생 현장실습, 우수 전문 인력양성을 위한 상호 노력 등에 협력할 계획이다. 또 파라다이스시티 임직원은 인하대 특수대학원에 진학할 시 소정의 장학금을 받는다.
변병설 인하대 정책대학원장은 “배움은 우리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사고 틀을 확대해 새로운 일을 도전하게 하는 원동력”이라며 “이번 협약이 파라다이스시티 임직원들에게 새로운 배움과 도전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하대 정책대학원은 2023학년도 2학기 신입생 2차 모집을 하고 있다. 원서접수 마감은 오는 20일이다.
인천=김민 기자 ki84@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영, 월이자 7% 고리대금에 5억 투자…사기였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주거침입 신고
- “에어컨 바꿨는데 왜 덥지”… 방안에 실외기 설치한 기사
- ‘디스코팡팡’ DJ, 10대 학생들에게 성매매까지 시켰다
- 스벅서 20대女 맨발로 벌러덩…직원 깨우자 30분간 욕설
- 바람둥이 아랍왕자?…무슬림 비하 논란 터진 ‘킹더랜드’
- 尹대통령, ‘KBS 수신료 분리징수’ 시행령 재가
- “고깃집 데이트? 아녜요”…임영웅·소유, 열애설 해프닝
- ‘캄보디아 김연아’ 스롱 피아비, 당구 새 역사 썼다
- “숨 막혀요”…빨간 비닐로 꽁꽁 묶인 채 버려진 강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