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살 "♥아내 때문에 강제 다이어트…지인 소개? 절대 NO" (내편하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넉살이 아내를 언급했다.
12일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이하 '내편하자')에서는 래퍼 넉살의 사랑꾼 모먼트가 그려진다.
이날 '내편하자'에는 '사진 찍으려고 매일 9첩 반상 차리는 아내' 사연이 소개됐다.
또한 넉살은 아내의 친구들에게 자신의 지인들을 절대 소개시켜줄 수 없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래퍼 넉살이 아내를 언급했다.
12일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이하 '내편하자')에서는 래퍼 넉살의 사랑꾼 모먼트가 그려진다.
이날 '내편하자'에는 ‘사진 찍으려고 매일 9첩 반상 차리는 아내’ 사연이 소개됐다. 사연자에 따르면 아내의 요리 실력은 좋지만 남편인 자신이 뭘 먹든 신경 쓰지 않고 SNS에 올릴 만한 보여 주기식 상차림에만 집착해 서운하다는 것.
자연스럽게 화제가 요리로 옮겨간 가운데 랄랄은 "세상에서 제일 못하는 딱 두 가지가 요리, 운전"이라고 하자 엄지윤은 "그럼 푸드 트럭은 절대 못하겠네"라고 맞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이어 MC들이 넉살에게 아내의 요리 솜씨가 좋은지를 묻자 넉살은 "요즘 아내가 다이어트식을 먹기 때문에 강제 다이어트 중"이라면서 “이것 좀 싸 주실 수 있나요?”라며 촬영장 음식을 탐내는 모습을 보였다.
다이어트하는 아내를 위해 평소엔 먹고 싶은 것이 있어도 참는다는 넉살은 사연 속 아내의 속마음까지 헤아리는 명답변으로 MC들의 감탄을 불러일으키기도.
또한 넉살은 아내의 친구들에게 자신의 지인들을 절대 소개시켜줄 수 없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내편하자'는 오는 12일 공개된다.
사진=U+모바일tv '내편하자'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도경완 병수발 중…붕대 감고 휠체어 신세
- 박수홍, 2년 동안 기다린 기쁜 소식 '환한 미소'
- 추자현, ♥우효광 불륜설 고백 "경솔한 행동, 실망 끼쳐"
- 임영웅, 소유와 뜬금 없는 열애설에 "사실대로 말하겠다"…라방 해명 [엑's 이슈]
- 현영, 맘카페 사기 연루?…5억 빌려주고 월 3500만원 이자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