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알뜰폰요금제 론칭…“데이터 무제한 7개월 간 0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웰컴저축은행이 알뜰폰 사업자인 에르엘과 제휴를 맺고 알뜰폰요금제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자사의 마이데이터 고객을 대상으로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를 7개월간 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제휴 특정 요금제의 경우 매월 최대 3000원의 마일리지도 적립할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은 알뜰폰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요금제 할인 프로모션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 ▲가입고객 대상 추첨이벤트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이 알뜰폰 사업자인 에르엘과 제휴를 맺고 알뜰폰요금제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는 자사의 마이데이터 고객을 대상으로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를 7개월간 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제휴 특정 요금제의 경우 매월 최대 3000원의 마일리지도 적립할 수 있다. 저축은행 중 통신사와 제휴해 고객에게 알뜰폰요금제를 선보인 건 웰컴저축은행이 유일하다.
웰컴저축은행은 알뜰폰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요금제 할인 프로모션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 ▲가입고객 대상 추첨이벤트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요금제 할인 프로모션은 신규·번호이동 가입 고객 대상으로 7개월 간 요금 할인이 적용된다. 7개월간 0원 요금제가 적용되는 LTE요금제는 ▲7GB+1Mbps ▲15GB+3Mbps는 월 1만2100원이 ▲11GB+2GB/일+3Mbps는 월 1만7600원 ▲5G/일+5Mbps 요금제는 월 2만3100원의 요금제를 7개월간 적용받는다.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은 즉시 현금화가 가능한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요금제에 따라 마일리지는 차등 적립되며 매월 최대 3000원, 연간 최대 3만6000원을 적립할 수 있다. 적립마일리지가 1000원 이상이면 현금처럼 출금하거나, 제휴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은 알뜰폰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알뜰폰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제휴 알뜰폰요금제 가입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캠핑용 랜턴(10명) ▲차박용 와이파이(wifi) 라우터(20명) ▲커피쿠폰(220명) 등을 제공한다.
웰컴저축은행 디지털사업본부 담당 백인호 상무는 “마이데이터 이용고객은 실용성과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이 많다는 점에서 알뜰폰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혜택을 제고하는 방안을 생각했다”며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통해 금융영역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혜택을 볼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를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대통령 때리는 유승민...與 "내부총질" "관종병" 비판
- "마마무 화사, 공연음란죄? 꼰대적 생각에 불과" [법조계에 물어보니 181]
- 유치원서 25세男 칼부림에 6명 사망…발칵 뒤집힌 中
- "미친개라고 생각해" 카페 女주인 끌어안고 만져댄 건물주 70대男
- 윤재옥 "서울-양평 고속도로, 文정부 시절 민간업체 제시안"
- "이재명은 내가 잡는다"…누가 '저격수' 해냈나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