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으로도 주식 주문 가능해진다
정길준 2023. 7. 11. 16:28
카카오페이증권은 카카오톡 내 주식 서비스를 11일 프리마켓(오후 5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증권 고객은 누구나 카톡 안에서 간편하게 주식을 주문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앱으로 이동할 필요 없이 시세 확인부터 체결 완료 확인까지 주문 전 과정을 처리할 수 있다. 알림톡으로 종목 시세와 체결 완료 내역도 받아볼 수 있다.
고객은 카톡에서 카카오페이증권이 제공하는 모든 종목의 거래를 할 수 있다. 현재 지정가와 시장가로 주식 구매·판매·전체 취소 주문을 카톡에서 할 수 있다. 한국 정규장과 미국 프리마켓, 정규장, 애프터마켓까지 제공한다.
정정 주문·조건부 지정가·시간외종가 등은 카카오페이앱을 이용해야 한다.
카톡 내 주식 서비스는 카카오페이증권의 미국 주식 게임 '고구마줄게 주식다오'와 연계했다. 게임 참여 후 노출되는 배너의 '구매하러 가기'를 누르면 선택한 주식 종목을 카톡 안에서 추가 주문할 수 있다.
미국 정규장 시작 전 발송되는 알림톡 하단 '톡에서 주문하기' 버튼으로도 원하는 종목을 주문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증권은 "관심 있는 종목 주가를 예측하는 재미를 넘어 간편한 주식 주문 경로까지 제공하며 일상 속에서 새롭고 즐거운 투자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했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준희, 외할머니 체포이유? “여경 때려서..내 재산 3억 원 빼돌려” [왓IS]
- ‘故 최진실 아들’ 최환희 측 “외할머니, 사랑으로 보살펴주셨다…금전관리도 교육” [공식]
- 현영, 600억 규모 맘카페 사기 피해… 동조의혹? 소속사는 ‘침묵’
- 김부선 “딸, 지난달 나 몰래 결혼... 공개하면 고소한다고”(김부선 TV)
- 신동엽, 부부관계 거절당하면 수치심.. 상처 안주는 거절법? (쉬는부부)
- SSG 2군 선수단 얼차려 및 폭행 발생 "구단도 당혹, 경기 및 공식 활동 배제"
- 뮌헨의 특급 대우? 김민재, 독일 캠프 불참…휴식 후 아시아 투어 합류 전망
- '복근 가족' 지네딘 지단 패밀리의 놀라운 휴가지 가족 사진
- 추자현, ♥우효광과 불륜설 언급… “경솔한 행동으로 실망끼쳐”(동상이몽2)
- 피프티 피프티, 7월 말 수십억 정산 받는다?…어트랙트 “근거 없는 이야기”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