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호 은퇴 후 첫 여행…찐건나블리, 반전 담력 "하나도 안 무서워~"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찐건나블리 남매가 익스트림 스포츠에 도전하여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은 '어디든 좋아, 우리 같이 가자~'편으로 찐건나블리가 아빠 박주호의 은퇴 이후 첫 여행을 나선다.
더불어 진우는 산악 롤러코스터를 타며 표정이 굳어있는 아빠 박주호와 대비되는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안긴다.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놀이기구를 만끽하는 찐건나블리 그리고 아빠 박주호의 모습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찐건나블리 남매가 익스트림 스포츠에 도전하여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은 '어디든 좋아, 우리 같이 가자~'편으로 찐건나블리가 아빠 박주호의 은퇴 이후 첫 여행을 나선다.
찐건나블리는 나은, 건후, 진우 남매로 이전부터 슈돌의 대표 남매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그런 가운데 진우가 색다른 모습을 보인다고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날 '슈돌'에서 찐건나블리의 막둥이 진우가 전에 없던 담력을 뽐내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고.
평소 진우는 아빠 박주호와 '겁쟁이'의 모습을 보여줬다. 나은이와 건우가 놀이기구를 즐길 때도 그 광경을 바라보고만 있을 뿐 한 번도 도전하지 않았다.
그랬던 진우가 허공을 뛰어오르는 유로 번지에 스스로 도전해 보는 이들에게 놀라움을 안길 예정이다.
진우는 유로 번지에 탑승한 뒤 긴장한 듯 입을 앙다문 채 하늘 위로 뛰어오른다. 하지만 언제 긴장했냐는 듯 놀이기구를 만끽하는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들에게 대견하고 흐뭇한 미소를 안겨준다.
누나 나은은 진우의 용감한 모습에 손뼉을 치며 감격한다. 더불어 진우는 산악 롤러코스터를 타며 표정이 굳어있는 아빠 박주호와 대비되는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안긴다.
아빠 박주호와 '겁쟁이 듀오'를 이뤘던 진우가 이 타이틀을 벗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또한 나은은 혼자 운전에 도전한다고 해 누나로서 대담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놀이기구를 만끽하는 찐건나블리 그리고 아빠 박주호의 모습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은 최강창민이 스페셜 내레이터로 나선다고 해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2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도경완 병수발 중…붕대 감고 휠체어 신세
- 현영, 600억대 맘카페 사기 연루?…5억 빌려주고 한 달 3500만원 이자
- 임영웅, 소유와 뜬금 없는 열애설에 "사실대로 말하겠다"…라방 해명 [엑's 이슈]
- 추자현, ♥우효광 불륜설 고백 "경솔한 행동, 실망 끼쳐"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주거침입 신고…"이틀간 못 먹고 울기만"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