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 디아 '하루 종일 비가 내렸어' 리메이크 '독보적 감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인이 리메이크곡을 선보인다.
정인은 오는 14일 리본 프로젝트 컬래버레이션 음원 '하루 종일 비가 내렸어'를 발매한다.
'하루 종일 비가 내렸어'는 가수 디아(DIA)가 지난 2010년 발매한 정규 1집의 타이틀곡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비를 통해 표현한 곡이다.
정인은 짙은 감성과 듣는 것만으로도 애절한 보컬로 '하루 종일 비가 내렸어'를 새롭게 재해석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정인이 리메이크곡을 선보인다.
정인은 오는 14일 리본 프로젝트 컬래버레이션 음원 '하루 종일 비가 내렸어'를 발매한다.
'하루 종일 비가 내렸어'는 가수 디아(DIA)가 지난 2010년 발매한 정규 1집의 타이틀곡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비를 통해 표현한 곡이다. 정인은 짙은 감성과 듣는 것만으로도 애절한 보컬로 '하루 종일 비가 내렸어'를 새롭게 재해석한다.
특히 폭발하는 정인의 가창력이 어쿠스틱 기타로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다이내믹해지는 음악과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정인은 그동안 '오르막길', '미워요', '장마'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정인만의 독보적이고 절절한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심금을 울리며 대표 보컬리스트로 존재감을 공고히 하고 있다.
'리본 프로젝트'는 '새로 풀고 엮어 다시 만나다'라는 슬로건 아래 웹툰, 드라마, 도서, 영화 등 작품과 음원의 만남, 이전 발매됐던 숨겨진 명곡과 새로운 가창자의 만남 등 다양한 방식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기존 곡의 장점과 매력은 유지하되 새로운 편곡을 통해 확장된 이야기를 전달하며, 리메이크 이상의 가치를 만들어가고 있다.
사진 = 미스틱스토리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소유와 뜬금 없는 열애설에 "사실대로 말하겠다"…라방 해명 [엑's 이슈]
- 장윤정, ♥도경완 병수발 중…붕대 감고 휠체어 신세
- 현영, 600억대 맘카페 사기 연루?…5억 빌려주고 한 달 3500만원 이자
- 추자현, ♥우효광 불륜설 고백 "경솔한 행동, 실망 끼쳐"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주거침입 신고…"이틀간 못 먹고 울기만"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