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국힘, 신임 원내대표 및 교섭단체 대표의원에 김정호 의원 선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김정호 의원을 새 사령탑으로 선출했다.
도의회 국힘 소속 의원들은 11일 오전 의원총회를 개최하고 신임 원내대표 및 교섭단체 대표의원으로 단독으로 후보 등록한 김정호 도의원을 선출했다.
국힘 경기도당은 이날 오후 2시30분 경기도의회 의장 앞으로 국민의힘 교섭단체 대표의원 변경 신청 공문을 제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김정호 의원을 새 사령탑으로 선출했다.
도의회 국힘 소속 의원들은 11일 오전 의원총회를 개최하고 신임 원내대표 및 교섭단체 대표의원으로 단독으로 후보 등록한 김정호 도의원을 선출했다.
이날 투표에는 국힘 소속 재적의원 78명 중 총 53명이 투표에 참여해 42명이 찬성표를 던져 선출됐다.
국힘 경기도당은 이날 오후 2시30분 경기도의회 의장 앞으로 국민의힘 교섭단체 대표의원 변경 신청 공문을 제출할 예정이다. 공문은 신임 대표의원이 직접 제출한다.
현행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및 위원회 구성·운영 조례에 따르면 대표의원이 소속 의원의 변동이 있거나 소속 정당의 변경이 있는 경우 그 사실을 지체 없이 의장에게 보고해야 하는데,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 해당 의원이 관계서류를 첨부해 보고할 수 있다고 돼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친개라고 생각해" 카페 女주인 끌어안고 만져댄 건물주 70대男
- 유치원서 25세男 칼부림에 6명 사망…발칵 뒤집힌 中
- "인권이란 게 있구나"…탈북민, 한국 드라마 보고 '눈떴다'
- 갑질 유명 쇼호스트 누구길래 "욕설 내뱉고 빨래시켜…새벽에 카톡도"
- 국회의원 증원 시도, 참으로 염치없다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트럼프 포비아' 증시 폭락에 곱버스 ETF 부각…'불나방 투자' 경계령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