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민, 김신록에 덫 설치…1년 6개월 '존버' 끝 맹활약 시작 (형사록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형사록 시즌2'가 3, 4회 공개를 앞두고 3회 미리보기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 시즌2'(감독 한동화)가 본격적인 수사를 펼치는 김택록(이성민 분)의 다채로운 활약을 예고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형사록 시즌2'는 협박범 친구의 숨은 배후를 쫓기 위해 다시 돌아온 강력계 형사 택록의 마지막 반격을 그린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로 3, 4화는 12일 오후 4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형사록 시즌2'가 3, 4회 공개를 앞두고 3회 미리보기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 시즌2'(감독 한동화)가 본격적인 수사를 펼치는 김택록(이성민 분)의 다채로운 활약을 예고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1, 2화가 앞으로 펼쳐질 전개를 위한 거대한 시작을 알렸다면, 공개를 앞둔 3, 4화는 그야말로 사건 전개의 급 물살을 탈 전망이다. 1년 6개월간 이를 갈며 준비해온 김택록의 본격적인 수사가 펼쳐지기 때문이다. 공개될 3화에서는 의문의 폭발 사건을 본격적으로 쫓는 택록의 치밀한 수사 과정이 그려질 예정. 사건과 연관된 사람들을 쫓고 증거를 빠르게 확보해 나가며 시청자들을 단숨에 몰입시킬 것이다.
특히 사채업자 김사장을 찾아가 확보한 증언을 시작으로 금오시를 둘러싼 재개발의 이권과 얽힌 실체가 드러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과정에서 이성민은 ‘늙은 형사’ 못지 않은 엄청난 공격력으로 단숨에 사채업자들을 쓰러뜨리는 등 베테랑 강력계 형사다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여기에 폭발 현장의 CCTV에 찍힌 검은 후드의 정체와 그를 잡기 위한 추적 또한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로운 신임 팀장 연주현(김신록)에 대한 경계와 의심 속에서, 그를 위한 덫을 놓는 택록의 활약은 숨겨왔던 발톱을 마침내 드러낸 베테랑 형사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시청자들의 환호를 불러일으킬 것이다.
무엇보다 지난 1, 2화에서 성아(경수진)와 경찬(이학주)의 의심을 살 정도로 심드렁한 태도를 보였던 택록이 사실은 모든 단서를 모으며 최후의 배후를 쫓고 있었음이 드러나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예고한다. 이처럼 금오시의 가장 낮은 곳에서 시작되어 가장 높은 곳까지 도달하고 있는 거대한 흐름에 모든 것을 내던지며 수사를 시작한 택록의 맹활약은 폭풍 같은 전개를 향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한편, '형사록 시즌2'는 협박범 친구의 숨은 배후를 쫓기 위해 다시 돌아온 강력계 형사 택록의 마지막 반격을 그린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로 3, 4화는 12일 오후 4시 공개된다.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소유와 뜬금 없는 열애설에 "사실대로 말하겠다"…라방 해명 [엑's 이슈]
- 장윤정, ♥도경완 병수발 중…붕대 감고 휠체어 신세
- [단독] '김준호♥' 김지민 "자녀 계획? 결혼도 모르는데 이미 만삭이더라" (인터뷰②)
- 추자현, ♥우효광 불륜설 고백 "경솔한 행동, 실망 끼쳐"
- '49kg' 김사랑, 대체 뭐가 살쪄…"다이어트하다 병원行" 충격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