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젠바이오, 바이오플러스 인터펙스 코리아 ‘단독부스’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티젠바이오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바이오플러스 인터펙스 코리아 2023' (BIOPLUS-INTERPHEX KOREA 2023)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에스티젠바이오는 2022년에 이어 2년 연속 BIX 2023의 CMO·CDMO 특별관에 단독부스로 출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티젠바이오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바이오플러스 인터펙스 코리아 2023’ (BIOPLUS-INTERPHEX KOREA 2023)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동아쏘시오홀딩스의 자회사인 에스티젠바이오는 CMO(위탁생산), CDMO(위탁개발생산) 전문 기업이다. 바이오시밀러, 재조합 단백질과 같은 원료의약품 생산 설비 및 사전충전형 주사기 ‘프리필드시린지(PFS)’ 형태의 완제의약품 생산 설비를 보유하고 있다.
BIX 2023은 한국바이오협회와 리드엑시비션스코리아(RX코리아)가 공동 개최하고, 부스 전시를 비롯해 컨퍼런스, 파트너링, 오픈이노베이션으로 구성되어 국내외 200여개의 제약·바이오 기업들이 참석한다.
에스티젠바이오는 2022년에 이어 2년 연속 BIX 2023의 CMO·CDMO 특별관에 단독부스로 출전한다. 올해는 BIX 2023에 후원사로 참가해 적극적인 홍보활동 및 1대 1 파트너링 플랫폼을 통한 글로벌 제약사 및 잠재 파트너사와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구축할 예정이다.
앞서, 에스티젠바이오는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열린 Interphex-Tokyo 2023에 단독부스로 참가해 글로벌 제약ㆍ바이오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확대한 바 있다.
에스티젠바이오 관계자는 “인터펙스 도쿄 2023을 시작으로 BIX 코리아에 참여하며 에스티젠바이오의 기술력을 글로벌 파트너사들에게 널리 소개할 계획”이라며 “에스티젠바이오는 앞으로도 국내외 제약바이오 전시회에 참여해 잠재 파트너사와의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강화할 예정이다”라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친개라고 생각해" 카페 女주인 끌어안고 만져댄 건물주 70대男
- 갑질 유명 쇼호스트 누구길래 "욕설 내뱉고 빨래시켜…새벽에 카톡도"
- "남친이 성폭행했다" 거짓신고한 30대女, 전과기록 안 남는다
- 10대女들 약점 잡아 성매매 강요…추악한 놀이동산 직원들
- "인권이란 게 있구나"…탈북민, 한국 드라마 보고 '눈떴다'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김정은의 첫 대미 메시지 '전쟁'…"'전쟁 준비·북한군 파병' 정당성 확보"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잘 만났다! 팔레스타인…홈 무승부 굴욕 씻고 8부 능선 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