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GS칼텍스와 여름철 휴가비 절약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은행은 오는 9월 말까지 종합에너지기업인 GS칼텍스와 공동으로 여름철 휴가비 절약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여름철 휴가비 절약 캠페인은 국민은행과 GS칼텍스가 함께하는 첫 캠페인으로, 주유비 절약을 통해 여름철 휴가를 장려하고, 내수시장 소비를 증진하기 위한 공익 목적으로 진행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은 오는 9월 말까지 종합에너지기업인 GS칼텍스와 공동으로 여름철 휴가비 절약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여름철 휴가비 절약 캠페인은 국민은행과 GS칼텍스가 함께하는 첫 캠페인으로, 주유비 절약을 통해 여름철 휴가를 장려하고, 내수시장 소비를 증진하기 위한 공익 목적으로 진행하게 됐다.
이번 캠페인은 KB스타뱅킹 내 KB 월렛(Wallet)에서 GS칼텍스 에너지플러스(Energy Plus) 오플리케이션에서 이용 가능한 바로주유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Energy Plus 앱을 처음 이용하는 KB Wallet 고객은 HOT쿠폰함을 통해 최대 2만5000원의 할인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기존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은 최대 1만5000원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GS칼텍스와 함께하는 여름철 휴가비 절약 캠페인이 고물가 시대 여름철 휴가비 절약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익적 캠페인을 통해 은행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친개라고 생각해" 카페 女주인 끌어안고 만져댄 건물주 70대男
- 갑질 유명 쇼호스트 누구길래 "욕설 내뱉고 빨래시켜…새벽에 카톡도"
- "남친이 성폭행했다" 거짓신고한 30대女, 전과기록 안 남는다
- 10대女들 약점 잡아 성매매 강요…추악한 놀이동산 직원들
- "인권이란 게 있구나"…탈북민, 한국 드라마 보고 '눈떴다'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신의 사제' 비유 앞에선 '차은우보다 이재명'도 애교였구나"
- 강혜경 "명태균, 윤 대통령 당선 도우면 공천 문제없다고 말해"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잘 만났다! 팔레스타인…홈 무승부 굴욕 씻고 8부 능선 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