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키즈모델 1기’ 콘테스트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YC가 BYC키즈를 선발해 아이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고 11일 밝혔다.
BYC 키즈 모델을 선발하는 이번 콘테스트는 만 36개월부터 만 8세 아동(2016년 이후 출생자부터)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BYC 관계자는 "많은 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공유해주기 위해 선발 인원을 늘려 진행하게 됐다"며 "BYC키즈모델 1기에 도전해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남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YC가 BYC키즈를 선발해 아이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고 11일 밝혔다.
BYC 키즈 모델을 선발하는 이번 콘테스트는 만 36개월부터 만 8세 아동(2016년 이후 출생자부터)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BYC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 아이의 사진과 함께 응모글을 올리면 된다. 접수 기간은 8월 7일까지고, 결과는 다음달 29일 발표한다.
BYC 유아모델 콘테스트는 1차 심사를 통해 아동 10명을 모델로 선발하고 모두에게 광고 이미지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내부 전문가들의 최종 심사를 거쳐 모델 10명중 ‘베스트 키즈상’ 수상자(2명)에게는 상금 각 100만원을 지급한다. 또 베스트 포즈상 수상자(8명)에게 상금 각 10만원을 수여한다.
BYC는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소노호텔앤리조트 50만원 상품권(1명)과 키자니아 종일권(30명), 플레이멤버스 1만원 이용권(5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BYC 관계자는 “많은 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공유해주기 위해 선발 인원을 늘려 진행하게 됐다”며 "BYC키즈모델 1기에 도전해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남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한나 기자 hanna7@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인청’…여야, ‘파우치’ 발언 공방
- [단독] ‘지점 통폐합 논란’ 교보증권 노조, 19일 대표이사 만난다
- GS건설, ‘자이(Xi)’ 단일 브랜드 승부…위기 딛고 새 도약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인청’ 정회…“거짓 답변으로 파행”
- CJ 경영지원 대표에 ‘해결사’ 허민회…안정 속 쇄신 추구한 인사
- “중국인 모이면 ‘빌런’ 발생”…서교공, 민원 답변 논란에 사과
- “이재명=신의 사제”…李 ‘신격화 표현’ 찬양까지 등장?
- ‘유동성 위기’ 풍문에…“사실무근” 공시에도 롯데그룹株 급락
- 여야, 22일까지 헌법재판관 추천…내달 2·10일 본회의 합의
- 박형욱 의협 비대위원장 “尹 대통령에 의대 증원 보고한 관계자 책임 물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