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캐스퍼 신규 고객 대상 주유비 할인 이벤트 外 신한·KB국민카드[쿡경제]
현대차·GS칼텍스와 함께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차량 구매 후 1년간 24만원까지 주유비 할인을 제공해 고객의 차량 운영 비용 부담을 대폭 완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30일까지 캐스퍼(캐스퍼 밴 포함) 신차 계약 시 ‘Hyundai Mobility카드(CASPER경차카드)’를 포함한 ‘Hyundai Mobility카드’ ‘Hyundai EV카드’ ‘GENESIS CARD’ 등 현대차 PLCC로 500만원 이상 결제 및 ‘세이브-오토’를 이용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앞선 이용 조건을 충족하고 캐스퍼 홈페이지(casper.hyundai.com)에서 혜택을 신청하면 발급되는 GS칼텍스 ‘바로할인 보너스카드’의 정보를 ‘에너지플러스’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하고 주유하면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모빌리티 분야 PLCC 파트너사들과 협업해 캐스퍼 오너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차량 구매 및 운영 비용 완화 등 고객의 스마트한 모빌리티 라이프를 돕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현대차 및 캐스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와 함께하는 시원한 여름 휴가 꿀팁
신한카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워터파크 현장 할인과 바캉스 기획전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신한카드는 전국 24개 제휴 워터파크에서 최대 4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제휴 워터파크 및 할인율 하단 첨부 참조, 별도 안내 외 기간 제한 없음). 전월 실적 이용조건은 없으며, 신한카드 소지 및 결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는 오는 8월1일부터 31일까지 1인 정상가 구매 시 동반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본인은 100%까지 마이신한포인트로도 구매 가능하다.
용평 워터파크는 신한카드 단독으로 ‘아빠는 무료’ 이벤트를 진행, 아빠는 무료 입장, 동반 3인은 25% 할인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7월의 혜택 Check 해보세요
KB국민카드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가 시작되며 지출이 늘어나는 7월을 맞아 KB국민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과 포인트리 제공, 롯데월드 입장권 반값 행사 등 가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월간 KB체크, 매일 매일 출석 Check!
이달 31일까지 행사 응모 후 체크카드 이용 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2천명에게 최대 20만 포인트리 혜택을 제공하는 ‘[월간KB체크] 매일 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KB국민 체크카드를 이용한 일수가 누적 7일 이상이라면 누구든 행사 참여 대상이며, KB국민 체크카드를 이용한 누적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2천명에게 최대 20만 포인트리와 편의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지금 바로 응모하고 7000원 받아가세요
이달 14일까지 행사 응모 후 KB국민 체크카드로 건당 20만원 이상 이용 시 캐시백 7천원을 전원 제공하는‘지금 바로 응모하고 7천원 받아가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별 행사기간 동안 1회에 한해 인정되며, 오는 28일 이내 체크카드 출금 계좌로 캐시백이 제공된다.
리브 넥스트 카드 고객 대상 롯데월드 종일권 50% 할인까지
롯데월드와 손잡고 청소년 전용 카드인 리브 넥스트 카드 롯데월드 할인 이벤트도 선보인다. 7월 한 달 간 리브 넥스트 카드 신규 발급한 고객 대상 LMS로 발송되는 링크를 통해 롯데월드 종일권 구매 시 정가 5만4000원에서 50% 할인된 2만7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1인 1회 한하여 참여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KB국민 체크카드 이벤트는 본격적인 휴가가 시작되며 소비가 늘어나는 7월을 맞이해 체크카드를 주로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실용적인 이벤트로 준비했다”며 “KB국민 체크카드와 함께 즐거운 여름 휴가가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진용 기자 jjy4791@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극 강화로 위기 돌파 꾀하는 이재명…남은 사법리스크에 역풍 우려도
- 철도노조 총파업에 서울 지하철도 파업 수순…노조 71% 찬성
- [단독] ‘지점 통폐합 논란’ 교보증권 노조, 19일 대표이사 만난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인청’…여야, ‘파우치’ 발언 공방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인청’ 정회…“거짓 답변으로 파행”
- ‘선거법 위반’ 김혜경, 1심 벌금 150만원 선고 불복해 항소
- “이재명=신의 사제”…李 ‘신격화 표현’ 찬양까지 등장?
- ‘유동성 위기’ 풍문에…“사실무근” 공시에도 롯데그룹株 급락
- 여야, 22일까지 헌법재판관 추천…내달 2·10일 본회의 합의
- 박형욱 의협 비대위원장 “尹 대통령에 의대 증원 보고한 관계자 책임 물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