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KT 연달아 만나는 DRX... 김목경 감독 "새 패치, 우리팀에 호재" [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RX 김목경 감독이 6주차에서 새로운 패치가 적용되는 사실을 언급하며 "우리 팀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자신감을 밝혔다.
경기 후 기자실 인터뷰에 나선 김목경 감독은 "밴픽에서 많은 차이가 났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1세트 '탑 르블랑'은 디플러스 기아와 DRX의 밴픽 격차를 잘 보여준 경기였다.
김목경 감독은 단연 디플러스 기아의 넓은 챔피언 폭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어려움을 겪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DRX 김목경 감독이 6주차에서 새로운 패치가 적용되는 사실을 언급하며 "우리 팀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자신감을 밝혔다.
DRX는 7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시즌 2라운드 디플러스 기아와의 경기서 0-2로 패배했다. 7패(3승, 득실 -8)를 기록한 DRX는 지난 경기 승리의 분위기를 이어가지 못하게 됐다.
경기 후 기자실 인터뷰에 나선 김목경 감독은 "밴픽에서 많은 차이가 났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1세트 '탑 르블랑'은 디플러스 기아와 DRX의 밴픽 격차를 잘 보여준 경기였다. 김목경 감독은 "상대방의 '카운터 픽' 때문에 미드 및 탑 라인전이 힘들어졌다. 이에 2세트는 밴픽에 초점을 두고 피드백했다"고 설명했다.
김목경 감독은 단연 디플러스 기아의 넓은 챔피언 폭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어려움을 겪었다고 밝혔다. 김목경 감독은 "우리 생각대로 흘러가지 않아 아쉬웠다. 실수 이후 크게 무너져 반환점도 만들기 힘들었다"고 덧붙였다.
6주차에서 DRX는 강팀 젠지, KT를 연달아 만난다. 김목경 감독은 "이제 패치가 바뀌는데 우리 팀에 호재다"며 "어느 팀을 상대해도 승리할 수 있도록 잘하는 챔피언 조합 파악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소유와 뜬금 없는 열애설에 "사실대로 말하겠다"…라방 해명 [엑's 이슈]
- 추자현, ♥우효광 불륜설 고백 "경솔한 행동, 실망 끼쳐"
- 세븐 "♥이다해와 마침표 찍을 뻔, 결혼식날도 혼나" (라스)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마마무 화사, 공연음란죄로 고발 당했다 "변태적 성관계 영상"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