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장윤정과 결혼 10주년인데... “남편 병수발 고생多”
김지혜 2023. 7. 11. 08:52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소인 도경완이 수술 소식을 전했다.
도경완은 지난 10일 자신의 SNS을 통해 “여러분 건강 유의하세요!”라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그는 “손가락 끝에 문제가 생겨 간단한 수술을 하고 말았다”면서 “며칠 앓아눕느라 도장 TV 결방 양해 부탁드린다”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어 “결혼 10주년에 붕대 감고 누워있는 남편 병수발 드느라 고생하는 장 회장님 충성!”이라고 덧붙이며 장윤정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도경완은 환자복을 입은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수술받은 손가락에 붕대가 칭칭 감겨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도경완은 지난 2013년 장윤정과 결혼한 뒤 슬하에 아들 연우군, 딸 하영 양을 두고 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TVis] 하하, ‘결혼지옥’ 1년 만에 MC 하차… “부족하다고 생각”
- 추자현, ♥우효광과 불륜설 언급… “경솔한 행동으로 실망끼쳐”(동상이몽2)
- 신동엽, 부부관계 거절당하면 수치심.. 상처 안주는 거절법? (쉬는부부)
- "어머니는 한국인" US오픈 깜짝 우승 코푸즈, "고진영과 승부가 도움, 미셸 위 롤모델"
- ‘파격 비키니’ 카일리 제너, 둘째 낳은 살 쪽 빠진 듯
- 감독 찾아가 '출전 요청'까지…그만큼 간절했던 '득점왕 출신' 유강현
- 조혜원♥이장우, 열애 인정 후 첫 커플샷…‘최강야구’ 직관했다
- ‘파격 퍼포먼스 논란’ 화사, 공연음란죄로 고발 당해...소속사 “사실관계 파악 중”
- ‘인시디어스: 빨간 문’ 개봉 첫 주말 북미 박스오피스 1위
- 도심 한복판에 우주 대원이? ‘더 문’ 광고마저 압도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