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내 친구의 졸업식’ 출연 확정... 스무살 아싸 청년된다
김지혜 2023. 7. 11. 08:26
김종현이 새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11일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김종현이 OTT드라마 ‘내 친구의 졸업식’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내 친구의 졸업식’은 일흔다섯 살 할아버지와 스무 살 청년이 대학교 기숙사 룸메이트로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낸 드라마다.
김종현은 극 중 김민구 역을 맡아 아르바이트와 학업을 소화하느라 삶에 찌들어버린 스무살 아싸 청년을 연기한다. 대학교 새내기로 입학한 일흔다섯의 할아버지 홍승배(박철민)와의 세대를 뛰어넘는 케미스트리로 이색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그룹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맡은 첫사랑 이여울 역과 극 중 케미를 예고하며 지금껏 본 적 없는 ‘너드미’ 가득한 캐릭터로 신선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김종현은 최근 종영한 ASMR 드라마 ‘소리사탕-나를 채우는 너의 소리’와 KBS Joy 웹드라마 ‘시작은 첫키스’에서 코믹과 로맨스를 자유자재로 오가는 연기로 첫사랑 감성을 자극해왔다.
각기 다른 매력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탄탄한 연기 행보를 이어온 만큼 김종현이 ‘내 친구의 졸업식’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 김종현이 출연을 확정한 ‘내 친구의 졸업식’은 2023년 하반기에 공개된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추자현, ♥우효광과 불륜설 언급… “경솔한 행동으로 실망끼쳐”(동상이몽2)
- 신동엽, 부부관계 거절당하면 수치심.. 상처 안주는 거절법? (쉬는부부)
- ‘파격 비키니’ 카일리 제너, 둘째 낳은 살 쪽 빠진 듯
- "어머니는 한국인" US오픈 깜짝 우승 코푸즈, "고진영과 승부가 도움, 미셸 위 롤모델"
- 감독 찾아가 '출전 요청'까지…그만큼 간절했던 '득점왕 출신' 유강현
- 조혜원♥이장우, 열애 인정 후 첫 커플샷…‘최강야구’ 직관했다
- ‘파격 퍼포먼스 논란’ 화사, 공연음란죄로 고발 당해...소속사 “사실관계 파악 중”
- [차트IS] ‘엘리멘탈’ 350만 목전… ‘코코’ 넘는다
- D-1 ‘미션 임파서블7’ 예매율 58.8%..시리즈 최고 흥행 기록할까
- 트와이스, 북미 투어 성료…美 NBC “역사를 쓰는 K팝 여왕” 극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