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디지털 인재 양성 프로그램 '크래프톤 정글' 3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크래프톤 정글'의 3기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최근 ㈜크래프톤은 디지털 인재 양성 프로그램 '크래프톤 정글'의 3기 참가자를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크래프톤 정글 3기는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선발 규모도 늘려 90명을 뽑을 예정이다.
1기 참가자 47명이 성공적으로 프로그램을 수료했으며, 현재 2기 교육생 70명이 지난 4월부터 '크래프톤 정글'에 참가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크래프톤 정글'의 3기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최근 ㈜크래프톤은 디지털 인재 양성 프로그램 '크래프톤 정글'의 3기 참가자를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크래프톤 정글 3기는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선발 규모도 늘려 90명을 뽑을 예정이다. 전공이나 경력과 관계없이 청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입학시험, 인터뷰 순이며, 입학시험 준비를 위한 사전 학습 자료도 별도로 제공한다. 모집 기간은 이달 10일부터 31일까지다.
최종 선발된 교육생은 올해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수원시 영통구 소재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에서 5개월간의 합숙에 돌입할 예정이다. 교육은 자료구조, 알고리즘, 웹서버, 운영체제(OS) 등 컴퓨터 공학 기초 과정을 거친다. 그리고 팀 프로젝트인 '나만의 무기를 갖기' 발표로 마무리된다. 교육 과정에는 국내 유수의 IT 기업들도 협력사로 참여해 멘토링과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김정한 크래프톤 정글 원장은 "크래프톤 정글은 교육생이 오로지 성장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과 밀도 높은 커리큘럼을 제공한다"며 "5개월간의 합숙을 통해 모든 교육생이 동료와의 협력,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도전 정신, 몰입의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크래프톤 정글'은 소프트웨어 개발자로의 커리어 전환을 희망하는 지원자를 선발해 육성하는 크래프톤의 CSR 프로그램이다.
이는 국내 산업계의 소프트웨어 인력난 해소와 청년고용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합숙과 팀 기반 협업, 자기 주도적인 학습 경험을 통해 핵심 개발자로 성장할 수 있는 역량을 길러주는 것이 목표다.
1기 참가자 47명이 성공적으로 프로그램을 수료했으며, 현재 2기 교육생 70명이 지난 4월부터 '크래프톤 정글'에 참가 중이다.
한편, '크래프톤 정글' 3기에 대한 상세 정보는 크래프톤 정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마무 화사, 공연음란죄로 고발 당했다 "변태적 성관계 연상"
- 미나 오열, 17살 연하 류필립 충격 발언 "내 발목 잡아"
- 김기현 "아내 13년 암투병…항암치료만 30번, 면역력 위해 장어 진액 섭취" (건강한집)
- '마이큐♥' 김나영 "한국 생활에 염증 느껴 베를린 생활"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