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구만(9.10000), 신보 'Blue Rain' 발매…아련한 옛사랑의 추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월 장마철을 맞아 싱어송라이터 구만이 아련한 감성을 담은 신곡 'Blue Rain'을 발표했다.
지난 9일 발매된 구만의 신곡 'Blue Rain'은 빗소리와 함께했던 옛사랑에 대한 추억과 그것을 잊고 싶어하는 이중적인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또한, 노래와 함께 공개된 스페셜 클립에서 구만은 비를 배경으로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하는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구만은 레트로 스타일과 독특한 음색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7월 장마철을 맞아 싱어송라이터 구만이 아련한 감성을 담은 신곡 'Blue Rain'을 발표했다.
지난 9일 발매된 구만의 신곡 'Blue Rain'은 빗소리와 함께했던 옛사랑에 대한 추억과 그것을 잊고 싶어하는 이중적인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그는 작사, 작곡, 편곡부터 기타와 건반 녹음까지 모두 직접 참여하며 각별한 애정을 보였다.
특히 빗방울을 연상시키는 건반 사운드가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어내 리스너의 심장을 저격한다.
또한, 노래와 함께 공개된 스페셜 클립에서 구만은 비를 배경으로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하는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구만은 레트로 스타일과 독특한 음색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엠피엠지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마무 화사, 공연음란죄로 고발 당했다 "변태적 성관계 연상"
- 미나 오열, 17살 연하 류필립 충격 발언 "내 발목 잡아"
- 김기현 "아내 13년 암투병…항암치료만 30번, 면역력 위해 장어 진액 섭취" (건강한집)
- '마이큐♥' 김나영 "한국 생활에 염증 느껴 베를린 생활"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