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부부관계 거절당하면 수치심.. 상처 안주는 거절법? (쉬는부부)
김지혜 2023. 7. 11. 07:56
방송인 신동엽이 부부관계 거절법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MBN, K-STAR ‘쉬는 부부’에서는 안 돼요, 콜택시 부부의 거절 트라우마가 공개됐다.
이날 신동엽은 부부관계 거절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그는 “함께 좋은 시간을 가지려고 했는데 상대방이 컷 하면 굉장히 자존심 상하고 수치심이 들 거다”라고 전했다. 그러자 한채아도 “맞다”며 고개를 끄덕였다.
이어 “너무나도 창피한 거 있잖아? 왜 뭔가 부탁을 했을 때 안 들어주는 거랑 차원이 다른, 얼굴이 화끈거리는 거. 어쩔 수 없이 거절하게 될 때 세련되게 해야 되나? 어떻게 해야 상처가 안 될까”라고 물었다.
산부인과 전문의는 “남자든 여자든 거절할 때 ‘내가 오늘은 피곤하니까 이번 주 다른 날은 어때’라든가 ‘이번 주말에 해줄게’라는 말을 해주면 된다”라고 답했고, 한채아는 “그런 거절도 괜찮은 것 같다”라고 공감했다.
산부인과 전문의는 이어 “나를 거절한 게 아니라 지금 이 순간을 거절한 건데 그 말도 않고 거절하는 게 한 번 두 번 세 번이 되면 자존심이 상한다. 그런데 그다음을 약속해주면 기다릴 수 있고 기대를 할 수가 있지”라고 설명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파격 퍼포먼스 논란’ 화사, 공연음란죄로 고발 당해...소속사 “사실관계 파악 중”
- ‘파격 비키니’ 카일리 제너, 둘째 낳은 살 쪽 빠진 듯
- 조혜원♥이장우, 열애 인정 후 첫 커플샷…‘최강야구’ 직관했다
- ‘당돌한 여자’ 서주경 “은퇴 사유? 모 기업 회장이 백지수표 건네”(스타다큐 마이웨이)
- 제이제이♥줄리엔강, 내년 봄 결혼 목표 “웨딩홀 보러 다니기로”
- “전신마취後 수술”.. 오연수, 손지창 건강검진 결과에 ‘충격’(동상이몽2)
- ‘킹더랜드’ 아랍왕자 등장, 무리수였나…인종차별 논란에 “가상의 설정” [공식]
- [IS시선] 결혼 전 운구까지...피프티 피프티와 달랐던 다듀 최자와 故 고경민 대표의 신뢰
- “속옷 검사 당해” 앤팀 팬사인회 보안 논란...위버스 측 “불편 드려 진심으로 사과”
- 이강인 '새 역사' 쓰고 떠났다…마요르카에 '구단 역대급' 이적료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