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또배기' 이찬원, '미운 사내' 클린 버전 500만 뷰 돌파…남다른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의 '미운 사내' 영상이 5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번에 500만 뷰를 넘은 '미운 사내' 영상은 2020년 10월 30일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유튜브에 게재된 클린 버전이다.
이 노래는 이찬원이 '사랑의 콜센타' 30회에서 불렀던 곡으로, 당시 '미운 사내'의 원곡자인 유지나 포함 조항조, 진성, 박구윤 등이 출연했다.
이에 그는 '전국노래자랑' 경북 상주 편에서 그에게 최우수상을 안겨준 '미운 사내'를 열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미운 사내' 영상이 5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번에 500만 뷰를 넘은 '미운 사내' 영상은 2020년 10월 30일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유튜브에 게재된 클린 버전이다.
이 노래는 이찬원이 ‘사랑의 콜센타’ 30회에서 불렀던 곡으로, 당시 '미운 사내'의 원곡자인 유지나 포함 조항조, 진성, 박구윤 등이 출연했다.
학창 시절부터 꾸준히 트롯 가수를 꿈꾼 이찬원에게는 말 그대로 꿈의 무대. 이에 그는 '전국노래자랑' 경북 상주 편에서 그에게 최우수상을 안겨준 '미운 사내'를 열창했다.
자신의 인생곡으로 '미운 사내'를 꼽을 정도로 이 노래를 좋아한 그는 SNS 아이디도 'mee_woon_sanae'일 정도로 이 노래를 즐겨 부르곤 했다.
그가 노래를 하는 동안, 유지나는 자리에서 일어서 열띤 응원을 보냈다. 조항조는 이찬원의 가창력에 놀라워했다.
이에 해당 영상은 꾸준한 사랑을 받아 최근 500만 뷰를 돌파했다.
한편, 2020년 3월 14일 공식적으로 데뷔한 이찬원은 2020년 7월 10일 공식 팬카페를 오픈하며 새로운 도약을 시작했다. 그리고 현재 회원 수 약 5.5만 명을 넘어서는 등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마무 화사, 공연음란죄로 고발 당했다 "변태적 성관계 연상"
- 미나 오열, 17살 연하 류필립 충격 발언 "내 발목 잡아"
- 김기현 "아내 13년 암투병…항암치료만 30번, 면역력 위해 장어 진액 섭취" (건강한집)
- '마이큐♥' 김나영 "한국 생활에 염증 느껴 베를린 생활"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