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이건장학금 14명에 수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양이건장학재단은 서울 성북구 삼양식품 본사에서 '2023 삼양이건 미래 인재 장학생'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삼양이건장학재단은 식품·생명공학 분야의 우수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올해부터 미래 인재 장학생을 선발해 지원하고 있다.
1970년 설립된 삼양이건장학재단은 현재까지 1만3500여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양이건장학재단은 서울 성북구 삼양식품 본사에서 ‘2023 삼양이건 미래 인재 장학생’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삼양이건장학재단은 식품·생명공학 분야의 우수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올해부터 미래 인재 장학생을 선발해 지원하고 있다. 국내 주요 7개 대학의 식품 및 생명공학과 3학년 재학생 중 성적이 우수한 학생을 선발해 졸업까지 학기별 200만원씩, 연간 4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한다. 올해는 각 학교에서 2명씩 총 14명이 장학생으로 뽑혔다.
1970년 설립된 삼양이건장학재단은 현재까지 1만3500여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구정하 기자 go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새마을금고, 뇌관은 ?… 연체율 지역마다 편차 달라
- 아찔한 소아청소년과 현실, 미숙아 담당 없어 ‘뺑뺑이’
- 머스크 덕에 웃은 저커버그… 스레드 유저 1억명 돌파
- TV수신료, 이르면 12일부터 전기요금과 따로 납부가능
- 김남국 “檢 수사력 낭비 말길…거짓말탐지기 조사 받겠다”
- “가명까지 썼다” 28년간 매일 현대차 1대씩 판 남자의 놀라운 비결
- 홍준표, ‘주4일제’ 요청한 MZ에 “거, 퇴사하세요”
- 前정부 비리 들추자…한전 직원들 “태양광 사업 안 하겠다”
- 100채 이상 전세 굴리는 집주인 35명… 전세금만 1조
- “우리 애 살려주세요” 3개월간 722개 병든 식물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