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오창'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영그룹이 지원하는 충북오창 7·8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지난달 28일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에코 사랑으로 나눔장터'를 개최해 모인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부영 아파트 관리동에 위치한 충북오창 7·8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지난 7일 오창읍사무소에 나눔장터 수익금을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영그룹이 지원하는 충북오창 7·8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지난달 28일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에코 사랑으로 나눔장터’를 개최해 모인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부영 아파트 관리동에 위치한 충북오창 7·8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지난 7일 오창읍사무소에 나눔장터 수익금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기부금은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하는 저소득 복지위기 가구에 전달될 계획이다.
어린이집 관계자는 “소액이지만 꼭 필요한 곳에 잘 쓰였으면 좋겠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어린이집 원아들이 나눔의 의미를 알고 따뜻한 마음을 배우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부영그룹의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운영된다. 부영그룹은 임대료를 받지 않고, 그 비용을 영유아의 복지와 학부모 부담금 절감 등을 위해 쓰고 있다.
부영그룹은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 선발 기준과 동일한 기준으로 원장을 선정하고, 다자녀 입학금 지원,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교구 제휴 등을 무상 지원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만배, 김수남 통해 '이석기 내란선동 사건' 수사서 이재명 뺐다고 해"…檢 유동규 진술 조사
- 이재명과 개딸들의 합창
- 김기현 방미, 尹정부 외교 뒷받침...양평고속도로 논란엔 "민주당 똥볼"
- 여성 캐릭터 중요부위 그려 7000만원 벌어들인 20대, 벌금형
- 갑질 유명 쇼호스트 누구길래 "욕설 내뱉고 빨래시켜…새벽에 카톡도"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0-6→9-6' 한국 야구대표팀, 도미니카에 극적인 대역전승…4강행 불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