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돌아왔다…'크림 소다' 처럼 터지는 여전한 청량美 [쥬크박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세대 대표 보이그룹 엑소가 돌아왔다.
엑소는 10일 오후 6시 정규 7집 'EXIST'(엑지스트)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Cream Soda'(크림 소다) 및 수록곡들을 모두 공개했다.
함께 공개된 '크림 소다' 뮤직비디오는 엑소의 성숙한 남성미가 더해진 청량함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11주년을 맞이해 돌아온 엑소는 여전한 청량함과 한층 농염해진 매력이 조화를 이루는 '크림 소다'로 대중에게 다가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3세대 대표 보이그룹 엑소가 돌아왔다. 11년차에 관록이 더해진 청량미로 여름 가요대전을 정조준한다.
엑소는 10일 오후 6시 정규 7집 ‘EXIST’(엑지스트)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Cream Soda’(크림 소다) 및 수록곡들을 모두 공개했다.
'크림 소다'는 엑소 표 '쿨섹시 바이브'를 예고한 만큼 브라스와 건반이 어우러진 이국적인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판 사운드가 단숨에 귓가를 사로잡는다. 특히 찬열과 세훈 등 랩 라인의 보컬 사운드와 첸과 디오, 백현과 시우민 수호 등의 매혹적인 보이스라인이 한층 듣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크림 소다' 뮤직비디오는 엑소의 성숙한 남성미가 더해진 청량함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슈트부터 캐주얼까지 다채로운 의상 체인지와 화려한 파티 분위기는 비주얼만으로도 황홀함을 선사하고 있다.
이 밖에도 엑소는 이번 앨범에 R&B 팝 곡 ‘Love Fool’(러브 풀), ‘Another Day’(어나더 데이), 앨범 발매 전 선공개된 발라드 ‘Let Me In’(렛 미 인)과 ‘Hear Me Out’(히어 미 아웃)까지 다채로운 수록곡으로 채웠다.
11주년을 맞이해 돌아온 엑소는 여전한 청량함과 한층 농염해진 매력이 조화를 이루는 '크림 소다'로 대중에게 다가선다. 믿고 보는 엑소의 귀환이 기대된다.
사진 = 뮤직비디오 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마무 화사, 공연음란죄로 고발 당했다 "변태적 성관계 연상"
- 미나 오열, 17살 연하 류필립 충격 발언 "내 발목 잡아"
- 탁재훈 "아버지 노릇 잘 못 해…子 여자친구 만났지만"
- '마이큐♥' 김나영 "한국 생활에 염증 느껴 베를린 생활"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