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 마이키, 사장님 된 근황…김종국 "뉴욕서 스시집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터보 마이키의 근황이 알려졌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김종국은 단독 콘서트를 위해 호주에 방문했다.
쇼리와 함께 차량을 타고 이동하며 김종국은 "너랑 이렇게 앉아있으니까 예전 터보 때 마이키랑 뉴욕 갔을 때 생각난다"라고 입을 열었다.
김종국은 "뉴욕에서 스시집을 하고 있다. 마이키네 가게 가면 마이키가 직접 스시를 만들어 준다"라며 마이키의 근황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터보 마이키의 근황이 알려졌다.
6일 유튜브 채널 '짐종국'에는 '호주 첫 단독 콘서트.. 그리고 운동..'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김종국은 단독 콘서트를 위해 호주에 방문했다. 쇼리와 함께 차량을 타고 이동하며 김종국은 "너랑 이렇게 앉아있으니까 예전 터보 때 마이키랑 뉴욕 갔을 때 생각난다"라고 입을 열었다.
쇼리는 "마이키 잘 지내냐"고 물었다. 김종국은 "뉴욕에서 스시집을 하고 있다. 마이키네 가게 가면 마이키가 직접 스시를 만들어 준다"라며 마이키의 근황을 전했다.
쇼핑은 했냐는 질문에 김종국은 "쇼리랑 쇼핑하면 안 되겠더라. 무조건 사지 말라고 한다. 너 때문에 내가 3만 원짜리 선글라스 하나 산 거 아니냐"라며 웃었다.
한편, 마이키는 김정남의 탈퇴 후 터보에 합류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마무 화사, 공연음란죄로 고발 당했다 "변태적 성관계 연상"
- 미나 오열, 17살 연하 류필립 충격 발언 "내 발목 잡아"
- 탁재훈 "아버지 노릇 잘 못 해…子 여자친구 만났지만"
- '마이큐♥' 김나영 "한국 생활에 염증 느껴 베를린 생활"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