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꿈을 티켓팅해주세요"…'유니버스 티켓', 新 티저 속 '청순'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최초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의 공식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0일 SBS '유니버스 티켓'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참가하는 소녀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유니버스 티켓'은 오는 13일과 17일 공식 SNS를 통해 소녀들의 사진을 오픈할 예정이다.
'유니버스 티켓'은 한국, 미국, 중국, 일본, 인도 등 128개 국가 소녀의 지원이 이어져 방송 전부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SBS 최초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의 공식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0일 SBS '유니버스 티켓'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참가하는 소녀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소녀들은 티저 영상에서 영롱한 눈과 미소 그리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우리들의 꿈을 티켓팅해주세요'라는 걸그룹의 꿈을 전달한 소녀들의 순수한 메시지가 사전 투표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한껏 증폭시켰다.
'유니버스 티켓'은 오는 13일과 17일 공식 SNS를 통해 소녀들의 사진을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19일 프로필 공개가 예고되어 있어 더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더불어 19일 프로필 공개와 함께 SBS 공식 홈페이지와 팬캐스트를 통해 8월 9일까지 사전 투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유니버스 티켓'은 한국, 미국, 중국, 일본, 인도 등 128개 국가 소녀의 지원이 이어져 방송 전부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오는 11월 본 반송에서 수많은 소녀의 꿈이 어떻게 이루어질 것인지 전 세계의 시선이 주목된다.
'유니버스 티켓'에서 최종 데뷔하게 되는 8인은 공동제작사인 F&F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년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사진 = SBS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변태적 성관계 영상"…화사, 공연음란죄로 고발 당해
- 미나 오열, 17살 연하 류필립 충격 발언 "내 발목 잡아"
- 탁재훈 "아버지 노릇 잘 못 해…子 여자친구 만났지만"
- '마이큐♥' 김나영 "한국 생활에 염증 느껴 베를린 생활"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