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초복 맞이 '치킨대전'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기요는 오는 11일 초복을 앞두고 조건 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치킨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재훈 요기요 제휴 마케팅 실장은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초복을 맞아 요기요와 함께 많은 분들이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복날을 대표하는 음식 치킨과 함께 올여름도 건강하게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기요는 오는 11일 초복을 앞두고 조건 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치킨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폭염과 폭우가 교차하는 변덕스러운 여름 날씨 속 배달 음식의 대표주자 치킨으로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
초복맞이 치킨대전 프로모션은 오는 16일까지로 브랜드별 최대 7천원까지 할인 받아 치킨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포장과 배달 서비스 모두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의 적용 범위를 확대 해 제공한다.
우재훈 요기요 제휴 마케팅 실장은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초복을 맞아 요기요와 함께 많은 분들이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복날을 대표하는 음식 치킨과 함께 올여름도 건강하게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과 개딸들의 합창
- "김만배, 김수남 통해 '이석기 내란선동 사건' 수사서 이재명 뺐다고 해"…檢 유동규 진술 조사
- 여성 캐릭터 중요부위 그려 7000만원 벌어들인 20대, 벌금형
- 추미애는 '친명' 박영선은 '비명'…野 대표 여성정치인의 엇갈린 행보
- 갑질 유명 쇼호스트 누구길래 "욕설 내뱉고 빨래시켜…새벽에 카톡도"
- "이재명은 내가 잡는다"…누가 '저격수' 해냈나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