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우, 스페셜 라이브 'ONE' 서울 공연 성료…亞 7개 도시 투어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한승우가 서울 스페셜 라이브를 통해 국내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승우는 지난 8일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단독 스페셜 라이브 'ONE(원)'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번 스페셜 라이브는 군복무를 마친 한승우가 지난달 2년 만에 발표한 미니 3집 'FRAME(프레임)' 활동의 대미를 장식하는 공연으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한승우가 서울 스페셜 라이브를 통해 국내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승우는 지난 8일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단독 스페셜 라이브 ‘ONE(원)’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날 공연은 지난 2021년 스페셜 스테이지 ‘Fade(페이드)’ 이후 약 2년 만의 자리로, 긴 공백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듯 한승우의 수많은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무대로 꾸려졌다.
이번 스페셜 라이브는 군복무를 마친 한승우가 지난달 2년 만에 발표한 미니 3집 ‘FRAME(프레임)’ 활동의 대미를 장식하는 공연으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Dive Into(다이브 인투)’ 뿐 아니라, ‘Intro(인트로)’, ‘Runnin' High(러닝 하이)’, ‘Burn(번)’, ‘Lovelorn(러브론)’, ‘Flutter(플러터)’, ‘새벽 끝’까지 음악방송을 통해 공개하지 않았던 신보 수록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또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첫 걸음을 알렸던 데뷔곡 ‘Sacrifice(새크리파이스)’를 포함해, ‘답장해’, ‘철부지’, ‘원해’ 등 지난 앨범 수록곡 무대도 차례로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공연 말미 팬들의 환호와 함께 ‘겉과 속’, ‘너를 만난 후로 참 행복했다고’ 등 앙코르 무대로 팬들과 함께 호흡한 한승우는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해 직접 손편지를 써와 애틋한 팬 사랑으로 감동을 선물했다. 또한 미니 3집 활동에 이어, 스페셜 라이브를 성료하는 소감을 전했다.
한승우는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백기 동안 작업한 끝에 최근 앨범을 들려드릴 수 있게 되었고 노력과 고생이 많이 담긴 앨범인데, 좋아해 주셔서 정말 감사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여러분은 저에게 일어났던 기적들을 함께 보셨잖아요. 앞으로 여러분의 인생에도 기적같은 일이 일어나도록 좋은 사람으로, 웃을 수 있는 날들을 선물할 수 있는 가수가 되겠습니다. 오늘 와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약 120분 간의 스페셜 라이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한승우는 지난달 27일 미니 3집 ‘프레임’ 발표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태국, 베트남, 오스트리아 등 6개국 톱5를 기록했으며, 멜론 등 국내 주요 최신 차트에도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지난 4일 SBS M ’더쇼‘에서 솔로 첫 1위의 기쁨을 누린 한승우는 글로벌 음원 플랫폼 미국 타이달(TIDAL)의 ‘K-POP 솔로(K-Solo: K-Pop Breakouts)’ 플레이리스트 커버 아티스트를 장식하는 등 독보적 솔로 아티스트로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 입어 한승우는 지난 8일 성료한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태국 방콕, 대만 타이베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 일본 도쿄, 홍콩, 필리핀 마닐라 등 아시아 주요 7개 도시 투어를 확정 지어 글로벌 팬들과의 가까이 만나 꿈 같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변태적 성관계 영상"…화사, 공연음란죄로 고발 당해
- 미나 오열, 17살 연하 류필립 충격 발언 "내 발목 잡아"
- 탁재훈 "아버지 노릇 잘 못 해…子 여자친구 만났지만"
- '마이큐♥' 김나영 "한국 생활에 염증 느껴 베를린 생활"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