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몽드셀렉션 8년 연속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세계적인 권위의 국제 품질 평가 기관인 '2023 몽드 셀렉션' 화장품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 8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고 10일 밝혔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2015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는 글로벌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2023 몽드셀렉션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2016년부터 8년 연속으로 수상을 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세계적인 권위의 국제 품질 평가 기관인 '2023 몽드 셀렉션' 화장품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 8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고 10일 밝혔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2015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는 글로벌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2023 몽드셀렉션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2016년부터 8년 연속으로 수상을 하게 됐다. 이번 수상은 전문가들의 심도있는 평가와 신뢰도를 선정의 기준으로 삼은 만큼 8년 연속 수상은 더욱 의미 있는 결과다.
몽드셀렉션은 유럽 벨기에에서 창립된 60년 역사의 국제 품질평가 기관이다. 매년 건강식 제품과 미용, 음료, 주류, 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제품들이 열띤 경쟁을 펼치며 80여 명의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우수 제품을 선정한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추출물, 지리산 청정 로얄젤리 추출물, 실크 아미노산 등 자연에서 얻은 4가지 영양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꾼다. 골드 입자가 눈으로 보이는 워터리한 크림 텍스처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과 영양을 선사하며 탄력과 눈가 주름, 보습 등 안티에이징 관련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8년 연속이라는 기록적인 수상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가치와 제품의 우수성을 다시금 인정받았다”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제품 개발은 물론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과 개딸들의 합창
- "김만배, 김수남 통해 '이석기 내란선동 사건' 수사서 이재명 뺐다고 해"…檢 유동규 진술 조사
- 여성 캐릭터 중요부위 그려 7000만원 벌어들인 20대, 벌금형
- 추미애는 '친명' 박영선은 '비명'…野 대표 여성정치인의 엇갈린 행보
- 갑질 유명 쇼호스트 누구길래 "욕설 내뱉고 빨래시켜…새벽에 카톡도"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