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토스' 생태계 소위원회 멤버로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 메인넷 위믹스3.0이 미토스 재단(Mythos Foundation) 생태계의 소위원회(subcommittee) 멤버로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현재 미토스 재단은 위믹스를 포함해 웹3와 게임을 아우르는 20개 이상의 거버넌스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위믹스는 게임 소위원회 멤버로 참여, 안건 및 투표 등의 거버넌스 활동 중심으로 미토스 체인의 발전과 확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 메인넷 위믹스3.0이 미토스 재단(Mythos Foundation) 생태계의 소위원회(subcommittee) 멤버로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북미 웹3 게임사 미티컬 게임즈가 웹3 게임의 발전과 표준화를 목표로 하는 미토스 재단과 미토스 DAO(탈중앙화 자율조직)의 최초 지원사다. 현재 미토스 재단은 위믹스를 포함해 웹3와 게임을 아우르는 20개 이상의 거버넌스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미토스 생태계 내에는 게임 개발·퍼블리싱, 웹3·메타버스 인프라, e스포츠·길드 등 세 영역의 소위원회가 존재한다. 위믹스는 게임 소위원회 멤버로 참여, 안건 및 투표 등의 거버넌스 활동 중심으로 미토스 체인의 발전과 확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위메이드와 미토스 재단은 작년에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 위믹스의 소위원회 멤버 참여로 양측은 협력을 더욱 가속화하여, 서로의 생태계가 성장할 수 있게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과 개딸들의 합창
- "김만배, 김수남 통해 '이석기 내란선동 사건' 수사서 이재명 뺐다고 해"…檢 유동규 진술 조사
- 여성 캐릭터 중요부위 그려 7000만원 벌어들인 20대, 벌금형
- 추미애는 '친명' 박영선은 '비명'…野 대표 여성정치인의 엇갈린 행보
- 갑질 유명 쇼호스트 누구길래 "욕설 내뱉고 빨래시켜…새벽에 카톡도"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