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바닐라코와 '속눈썹 영양제' 개발…사전예약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 뷰티데이터랩은 다섯 번째 '함께 만들어요' 뷰티 캠페인으로 속눈썹 영양제 제작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바닐라코는 전문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쿠팡 뷰티 고객들의 목소리를 담은 속눈썹 영양제를 브랜드 최초로 개발,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 출시한다.
쿠팡 뷰티데이터랩의 분석에 따르면 속눈썹 영양제는 최근 3년간 4배 이상 성장하고 있는 뷰티 카테고리 중 하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 뷰티데이터랩은 다섯 번째 ‘함께 만들어요’ 뷰티 캠페인으로 속눈썹 영양제 제작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바닐라코와 함께한다. 바닐라코는 전문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쿠팡 뷰티 고객들의 목소리를 담은 속눈썹 영양제를 브랜드 최초로 개발,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 출시한다.
쿠팡 뷰티데이터랩의 분석에 따르면 속눈썹 영양제는 최근 3년간 4배 이상 성장하고 있는 뷰티 카테고리 중 하나다. 쿠팡은 뷰티 소비자들의 리뷰를 분석한 결과, 전 연령대에서 손상모 케어를 통해 또렷하고 예쁜 속눈썹 유지에 대한 니즈가 있음을 파악했다.
쿠팡 뷰티데이터랩 관계자는 “2023년 상반기 주요 키워드로 슬로우에이징이 떠오른다”며 “동안 눈매 관리를 위한 속눈썹 케어 상품이 인기”라고 설명했다.
이에 쿠팡은 해당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캠페인 제품으로 속눈썹 영양제를 선정했다.
제품 개발은 속눈썹 영양제 구매 시 대부분 고객들이 자극, 제형, 효과 등을 고려하는 점을 참고해 저자극, 편안함 사용감, 브러쉬 타입 등에 초점을 맞춰 이뤄질 예정이다.
쿠팡 고객은 오는 20일까지 제품 개발 마지막 단계에서 듀얼 팁, 붓펜, 스펀지 타입 중 본인이 선호하는 브러쉬 타입을 투표해 제품 개발에 참여할 수 있다.
최종 선택을 받아 개발된 제품은 오는 24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하며, 쿠팡 전용 세트 상품을 최대 54%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이 2년 연속 이어지며 올해 벌써 두 번째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계속해서 높은 기술력을 가진 강소기업과의 협업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춘 고퀄리티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과 개딸들의 합창
- "김만배, 김수남 통해 '이석기 내란선동 사건' 수사서 이재명 뺐다고 해"…檢 유동규 진술 조사
- 여성 캐릭터 중요부위 그려 7000만원 벌어들인 20대, 벌금형
- 추미애는 '친명' 박영선은 '비명'…野 대표 여성정치인의 엇갈린 행보
- 갑질 유명 쇼호스트 누구길래 "욕설 내뱉고 빨래시켜…새벽에 카톡도"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20대 청년 5명 중 2명, '결혼 안하고 자녀 낳을 수 있어'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