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우효광∙김가연♥임요환. 별거설의 진실은?
2023. 7. 10. 14:31
부부 사이 이상 무! 저희 사랑하게 해주세요.
「 추자현♥우효광 」
2021년, 한 여성을 무릎에 앉힌 채 차 타고 가는 우효광의 사진이 중국 매체에 공개되며 불륜설에 휩싸인 우효광. 추자현과 우효광은 “친한 동네 지인들의 모임이었으며, 오해 살만한 행동을 해서 죄송하다.”는 해명을 했지만, 불륜설을 뛰어넘어 이혼한다는 보도까지 나오게 되었다. 해명 후 별다른 소식이 없었던 추자현 부부의 근황이 2년 만에 공개됐다. 바로 우효광이 기념일을 맞아 추자현과 달달한 키스를 하는 모습을 SNS에 업로드한 것! 게다가 300회를 맞은 〈동상이몽〉을 축하하기 위해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아이와 함께 지내는 삶을 공개한다고 하니, 불륜설과 이혼설은 이제 그만~.
「 김가연♥임요환 」
소문난 잉꼬부부인 김가연과 임요환 부부가 별거설에 휩싸였다고? 김가연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편인 임요환이 현직 포커 플레이어로 활동 중이라 숙소 생활을 해 주말부부로 지내고 있다. 남편이 오면 하루 종일붙어있는다.”고 말했는데, 이게 와전되어 별거설로 보도된 것! 루머가 기정사실처럼 되어가자, 김가연은 SNS에 다정한 부부의 모습을 업로드하며, “기사를 쓸 때 창작하지 말고 사실 기반으로 작성해달라. 양가 부모님들 놀래실라. 잘 지내고 있다.”는 글과 함께 불쾌한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 구준엽♥서희원 」
작년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해 20년 전 연인이자 현 배우자인 서희원과의 러브 스토리를 풀며 큰 화제가 되었던 구준엽. 현재, 구준엽과 서희원 부부도 무분별하게 퍼지는 가짜 뉴스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있다. 구준엽의 마약설부터 서희원의 낙태설, 전남편과의 스캔들 등 자극적인 기사가 몇 달간 지속적으로 퍼지자 서희원은 해당 보도는 모두 거짓이며, 해당 기자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했다고 밝힌바.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