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참혹한 장사 현실 속 '심장 철렁'…위기 극복 (웃는 사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웃는 사장'에서 두 번째 장사를 시작한 박나래가 공격적이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도전했다.
지난 9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에서 박나래는 지난 장사를 보완하고자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도했으나 적자 위기에 놓였다.
박나래는 위기의 순간에도 웃음과 센스를 놓치지 않는 예능감을 뽐내면서도, 진짜 사장님다운 책임감 있는 모습까지 보여주며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웃는 사장'에서 두 번째 장사를 시작한 박나래가 공격적이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도전했다.
지난 9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에서 박나래는 지난 장사를 보완하고자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도했으나 적자 위기에 놓였다.
박나래는 지난 장사에서 수많은 분식 대형 프랜차이즈업과 벌이는 경쟁에서 주문이 들어오지 않아 힘들어했다.
이에 단골 유지를 위해 신규 가게에 지급되는 쿠폰, 배달비 무료 이벤트, 추천 광고 설정 등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포부를 드러냈다.
두 번째 장사에서 실패를 극복하고자 한 박나래는 상대 팀 윤박과 이경규의 팩트폭력 농담에도 굴하지 않았다. 박나래는 처음 출근한 덱스가 장사 중 엉뚱한 모습을 보일 때,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환상의 예능 콤비를 보이기도 했다.
박나래는 점심 영업시간이 꽤 지난 후에도 주문이 들어오지 않아 세트 메뉴를 고심하던 중, 주문 소리가 울리자 기쁜 마음에 환호했다. 다른 출연진들과 제작진의 축하를 받으며 음식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응원을 자아냈다.
박나래는 점심 영업에 비록 주문 1건을 기록했지만, 고객을 위해 진심을 담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기다림의 연속에서 저녁 영업을 시작한 박나래 식당에 연달아 주문이 들어왔다.
그리고 고객에게 주문이 누락되었다는 연락을 받고 혼란에 빠져 위기를 겪었다. 영업 당일에 처음 시작해 본 세트 메뉴로 주문서가 헷갈렸던 것.
박나래 식당은 빠르게 음식을 재준비하면서 위기를 해결했다. 박나래는 실수했던 것에 죄책감과 아쉬움을 드러냈다. 하지만 여러 경험을 통해 쌓은 대처 능력과 고객을 향한 열정의 모습으로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응원을 받았다.
박나래는 위기의 순간에도 웃음과 센스를 놓치지 않는 예능감을 뽐내면서도, 진짜 사장님다운 책임감 있는 모습까지 보여주며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웃는 사장'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마무 화사, 공연음란죄로 고발 당했다 "변태적 성관계 연상"
- '마이큐♥' 김나영 "한국 생활에 염증 느껴 베를린 생활"
- '줄리엔강♥' 제이제이 결혼 발표 "취집 극혐…출산 고민 컸다" [종합]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미나 오열, 17살 연하 류필립 충격 발언 "내 발목 잡아"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