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조혜원, 야구장 데이트 눈길…민우혁♥이세미도 함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장우와 조혜원이 야구장 데이트를 즐겼다.
지난 9일 조혜원은 "최강 캡틴 박용택님", "최강 투수 송승준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서 조혜원은 최근 열애설을 인정한 이장우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이장우와 조혜원은 지난 6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이장우와 조혜원이 야구장 데이트를 즐겼다.
지난 9일 조혜원은 "최강 캡틴 박용택님", "최강 투수 송승준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서 조혜원은 최근 열애설을 인정한 이장우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두 사람은 민우혁, 이세미 부부와 '최강야구' 팀 박용택, 송승준을 응원했다.
이장우와 조혜원은 지난 6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두 배우는 작품에서 선후배 사이로 만나 관계가 발전했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조혜원은 2016년 영화 '혼숨'으로 데뷔 후 KBS 2TV '퍼퓸', tvN '낮과 밤', '군검사 도베르만' 등에 출연해 열연했다. 이장우는 최근 MBC '나 혼자 산다', tvN '장사천재 백사장'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마무 화사, 공연음란죄로 고발 당했다 "변태적 성관계 연상"
- '마이큐♥' 김나영 "한국 생활에 염증 느껴 베를린 생활"
- '줄리엔강♥' 제이제이 결혼 발표 "취집 극혐…출산 고민 컸다" [종합]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미나 오열, 17살 연하 류필립 충격 발언 "내 발목 잡아"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