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박강섭, '연인' 캐스팅…남궁민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강섭이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에 출연한다.
박강섭은 8월 4일 첫 방송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에서 이장현(남궁민 분)을 형님으로 모시는 구잠 역을 맡는다.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 역사 멜로드라마다.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 파트 1은 총 10회로 8월 4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박강섭이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에 출연한다.
박강섭은 8월 4일 첫 방송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에서 이장현(남궁민 분)을 형님으로 모시는 구잠 역을 맡는다.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 역사 멜로드라마다.
‘구잠’은 눈치도 빠르고 화려한 말재간을 가진 독특한 매력의 인물이다. 전쟁의 참혹함 속에서도 유길채(안은진)를 향한 애틋한 사랑을 보여주며 미련하게 구는 장현을 못마땅히 여기지만, 알고 보면 그를 진심으로 아끼고 사랑하는 ‘츤데레’ 면모를 가지고 있다.
박강섭은 특유의 섬세한 연기를 통해 미운 말을 해도 밉지 않은 구잠을 소화한다. 그는 앞서 첫 사극이었던 tvN ‘어사와 조이’에서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박강섭은 지난 6월 개봉한 영화 ‘익스트림 페스티벌’에서 진로를 고민하며 갈팡질팡하는 청년을 연기했다.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는 경해도청에서 근무하는 공무원이자 소덕동을 사랑하는 바이올리니스트 ‘소덕동 유진 박’으로 등장해 반전을 선사하며 핵심 인물로 활약했다.
그 외에도 영화 ‘브로커’, ‘어른들은 몰라요’, ‘방법: 재차의’ 등에 출연했다.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 파트 1은 총 10회로 8월 4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한다. 파트 2는 10월 중 선보인다.
사진= 풍경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마무 화사, 공연음란죄로 고발 당했다 "변태적 성관계 연상"
- '마이큐♥' 김나영 "한국 생활에 염증 느껴 베를린 생활"
- '줄리엔강♥' 제이제이 결혼 발표 "취집 극혐…출산 고민 컸다" [종합]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미나 오열, 17살 연하 류필립 충격 발언 "내 발목 잡아"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