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 "몸무게 51kg" 고백…전소민 "내가 더 나가" 깜짝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광희가 몸무게를 공개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은 전 야구선수 이대호와 방송인 광희가 출연한 가운데 '제1회 런닝 스카우트'가 펼쳐졌다.
유재석은 "광희를 왜 주냐"라며 발끈했고, 전소민은 광희에게 "너 몸무게 60kg 안넘지?"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런닝맨' 광희가 몸무게를 공개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은 전 야구선수 이대호와 방송인 광희가 출연한 가운데 '제1회 런닝 스카우트'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스카우트 초대장을 받고 과거 추억을 꺼내며 토크를 나눴다. 유재석, 김종국은 과거 보이 스카우트를 해봤다고 밝혔다.
반면 전소민은 "돈 많아야 하는 거 아니냐"고 부러워하며 "우리 엄마는 돈 든다고 안 시켜줬었다. 돈이 없어서 못 했다"고 서러움을 드러냈다.
유재석은 광희를 소개하며 "몇 번 나왔었는데 큰 활약을 못했다. 늘상 인사하고 나서 화내고 집에 갔다"며 "광희가 화를 내는 이유는 뜻대로 일이 잘 안 풀릴 때라고 하더라"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안겼다.
첫 번째 미션으로는 '굴곡진 발야구'가 펼쳐졌다.
제작진은 "60kg 이하인 지효 소민 광희에게 주어지는 특별 찬스"라며 대왕 새총 이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유재석은 "광희를 왜 주냐"라며 발끈했고, 전소민은 광희에게 "너 몸무게 60kg 안넘지?"라고 물었다. 광희는 "나름 증량한 것 처럼 59kg라고 썼는데 사실 51kg다"라고 고백했다.
전소민은 "내가 더 나가 너보다"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유재석은 이대호의 몸무게를 물었고 "135kg다. 초등학교 5학년 때 60kg 였는데"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양세찬은 "두 배가 넘는다"고 반응했다.
이후 광희는 유재석, 김종국을 속이기 위해 발연기를 해 눈길을 끌었다. 광희는 "어머, 내 연기 웬일이야. 임시완, 내 연기 보고 있니? 나 '칸' 갈 듯"이라며 자신의 연기에 만족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SBS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줄리엔강♥' 제이제이 결혼 발표 "취집 극혐…출산 고민 컸다" [종합]
- '마이큐♥' 김나영 "한국 생활에 염증 느껴 베를린 생활"
- '연정훈♥' 한가인, '4세 영재' 子 공개…영어 노래도 술술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미나 오열, 17살 연하 류필립 충격 발언 "내 발목 잡아"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