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수현, 물오른 비주얼+팔색조 매력…새 프로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권수현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10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권수현의 새 프로필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수현은 물오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어 권수현은 강렬한 레드 배경 속에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권수현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10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권수현의 새 프로필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수현은 물오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그는 검정 목폴라와 청청패션으로 시크함과 청량함을 오가며 클래식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그는 깊은 눈빛부터 훤칠한 기럭지까지 자신의 매력을 십분 발휘하며 화보 못지않은 프로필 컷을 완성하기도.
이어 권수현은 강렬한 레드 배경 속에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 모은다. 그는 바뀌는 착장들을 완벽하게 소화한 것은 물론, 매 콘셉트에 맞게 여러 포즈와 오브제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독보적인 표현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권수현은 tvN '청춘기록',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 KBS 2TV '미남당' 등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으며, 최근 국내외 다수의 영화제에서 주목받은 영화 '늑대사냥'에서 거침없는 액션과 눈에 띄는 존재감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처럼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칠 권수현의 행보에 기대가 커진다.
사진 = 스토리제이컴퍼니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게 성추행이야"…하이브, 팬들 분노 더 키운 '속옷검사 논란' 사과 [엑:스레이]
- '마이큐♥' 김나영 "한국 생활에 염증 느껴 베를린 생활"
- '연정훈♥' 한가인, '4세 영재' 子 공개…영어 노래도 술술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미나 오열, 17살 연하 류필립 충격 발언 "내 발목 잡아"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