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린 ‘여름감기’ 합류… 박지환과 부녀 호흡
박로사 2023. 7. 10. 11:06
배우 소아린이 tvN ‘O’PENing(오프닝) 2023’(이하 ‘오프닝 2023’) - ‘여름감기’에 합류한다.
지난 6월 종영한 JTBC ‘닥터 차정숙’에서 명세빈과 김병철의 혼외자 최은서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차세대 신예 소아린이 오는 30일 방송되는 ‘여름감기’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소아린이 출연하는 ‘여름감기’는 내일 죽어도 상관없을 만큼 절망 속에 살던 여자가 한 남자를 지키기 위해 목숨 걸고 직진하는 여름 한정 순정 느와르. 극중 소아린은 강진도(박지환)의 딸 강하연으로 분한다.
강하연은 휴학 후 아르바이트 중인 대학생. 홀아버지 손에서 자라 또래보다 어른스럽고 배려심이 깊은 따뜻함을 지닌 인물로, 어느 날 예기치 못한 위기에 처하자 해서는 안 될 선택을 하고 만다.
앞서 소아린은 ‘닥터 차정숙’에서 명세빈과 애틋한 모녀 관계를 그리며 섬세한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여름감기’에서는 ‘닥터 차정숙’과는 정반대의 캐릭터를 소화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름감기’는 오는 30일 오후 10시 40분 tvN에서 방송되며, 13일 티빙 선공개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IS시선] 결혼 전 운구까지...피프티 피프티와 달랐던 다듀 최자와 故 고경민 대표의 신뢰
- “속옷 검사 당해” 앤팀 팬사인회 보안 논란...위버스 측 “불편 드려 진심으로 사과”
- 공유·손흥민, 이렇게 친했나? 생일 파티도 함께하는 사이
- ‘60억 건물주’ 기안84, 손톱깎이+접작체로 이어폰 고치다 실패 (인생84)
- 박명수, 정형돈과 여전한 케미 “코로나 걸려도 문자 한번 없더라” (라디오쇼)
- 차인표, 8일 부친상 “천국에서 만나 같이 걸어요”
- ‘킹더랜드’ 이준호, ‘뉴스룸’ 출연...“임윤아, 웃는 모습 매력적” 케미 언급
- [뮤직IS] 관록이냐 패기냐...엑소 vs 제로베이스원, 같은 날 동시 출격 ①
- 조규성 스스로 던진 '모험수'…유럽 17위 리그로 향하는 첫걸음
- PSG서 힘겨운 주전경쟁? ‘창조성’ 지닌 이강인은 우위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