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여름 성수기 키즈케어 프로그램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원리조트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 패키지 '포레스트 하이원 플리마켓' 을 출시하고 지난 8일부터 예약 접수를 받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8월 28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패키지는 '숲 체험' '나만의 작품 만들기' '플리마켓'을 결합한 키즈 케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하이원 그랜드호텔 패밀리 슈페리어 트윈 객실 또는 주니어 스위트 캐릭터 객실 1박이 포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원리조트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 패키지 ‘포레스트 하이원 플리마켓’ 을 출시하고 지난 8일부터 예약 접수를 받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8월 28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패키지는 ‘숲 체험’ ‘나만의 작품 만들기’ ‘플리마켓’을 결합한 키즈 케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하이원 그랜드호텔 패밀리 슈페리어 트윈 객실 또는 주니어 스위트 캐릭터 객실 1박이 포함됐다.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아이들은 인솔강사와 함께 숲 체험을 통해 나무·꽃·곤충들을 관찰한 후 숲 속에서 인형 등 자신의 작품을 만들어 플리마켓 시장을 연다. 이어, 아이들의 부모님들은 숲속 플리마켓에서 손님 역할을 맡아 아이들이 만든 상품을 구매하며 체험 프로그램이 종료된다.
예약 및 문의는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및 예약실을 통해 가능하며, 예약 상황에 따라 키즈 케어 프로그램 단독 상품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 박승렬 마케팅실장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리조트 주변 시원한 고원 숲을 활용해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천혜의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자연 속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관광업계 트렌트를 선도 하겠다”고 말했다.
남호철 여행선임기자 hcnam@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애 살려주세요” 3개월간 722개 병든 식물이 왔다
- 어머니가 치매 걸리면 주의…자녀 알츠하이머 위험 80% ↑
- 고기값 내려도 식당 삼겹살값 올라… ‘외식 물가’ 고공행진 왜?
- ‘왜 북한 간첩만? 중국·유럽도 처벌하자’ 법 개정 공방
- 성범죄자가 키즈카페 취업 제한 제외된 ‘황당한’ 이유
- 마른 기침이 잦고 예전만큼 숨 쉬기가 편치 않다면?
- 잠깐 졸았는데…女손님 옷 속으로 손 넣은 마사지사
- ‘슛돌이’ 이강인 파리 간다… PSG와 5년 계약
- ‘바가지 안돼, 관광객 못 잃어’ 명동 가격표시제 추진
- “50대 부모, 자녀 학원비로 월 57만원 써…방학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