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캐릭터 페스티벌 ‘국캐대표 선발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카드는 신세계사이먼과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와 함께 '국캐대표 선발전(국민 캐릭터 대표 선발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국캐대표 선발전은 고객 참여형 캐릭터 페스티벌로 젤리크루에 속한 크리에이터 100여명이 작업한 캐릭터를 공개하고 투표를 통해 선호도가 높은 상위 10개의 대표 캐릭터를 선정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카드는 신세계사이먼과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와 함께 ‘국캐대표 선발전(국민 캐릭터 대표 선발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국캐대표 선발전은 고객 참여형 캐릭터 페스티벌로 젤리크루에 속한 크리에이터 100여명이 작업한 캐릭터를 공개하고 투표를 통해 선호도가 높은 상위 10개의 대표 캐릭터를 선정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최근 관심도가 높은 캐릭터를 주제로 고객과 소통함과 동시에 캐릭터 크리에이터들에게 대중적인 인지도 확보 및 상품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투표를 통해 선정된 인기 캐릭터는 젤리크루를 통해 한정판 굿즈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10월에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야외 공간에서 캐릭터 전시 및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등을 통해 체험형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신한카드는 향후 선정된 캐릭터 중 일부를 카드 플레이트에 반영한 신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국캐대표 선발전 투표는 오는 19일까지 신한플레이 및 신세계 아울렛 앱, 젤리크루 앱을 통해서 가능하며, 크리에이터의 개인 SNS 채널에서도 좋아요·댓글로도 참여할 수 있다. 대표 캐릭터 10개는 투표수와 SNS반응을 종합 집계해 선발할 예정이며, 결과는 25일 발표한다.
이밖에 신한카드는 오는 19일까지 신한플레이 앱을 통해 투표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참여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회에 한해 커피 쿠폰, 젤리크루 할인쿠폰, 젤리크루 굿즈 교환권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갑질 유명 쇼호스트 누구길래 "욕설 내뱉고 빨래시켜…새벽에 카톡도"
- 이재명과 개딸들의 합창
- 전고체 배터리는 한일전…상용화 경쟁 치열
- 정부, 일본 후쿠시마 수산물 수입 '압박' 어떻게 풀어낼까
- 서울시, 10일부터 반려견 장례 대행서비스 지원…전국 최초
- "이재명 구하기용" 공세에…민주당, '김건희 특검' 추동력도 떨어지나
- "'신의 사제' 비유 앞에선 '차은우보다 이재명'도 애교였구나"
- 김혜경, '선거법 위반' 1심 판결 불복해 항소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잘 만났다! 팔레스타인…홈 무승부 굴욕 씻고 8부 능선 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