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카스쿨 페스티벌' 티켓 단독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프는 오비맥주가 개최하는 뮤직 페스티벌 '2023 카스쿨 페스티벌(CassCool Festival)'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위메프는 이날 오후 7시부터 일반 티켓을 한정수량 판매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다채로운 라인업과 갈증을 해소할 컬러워터로 채워질 이번 행사는 올 여름 페스티벌의 화려한 피날레가 될 것"이라며 "카스쿨 캠페인의 일환으로 처음 선보이는 축제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프는 오비맥주가 개최하는 뮤직 페스티벌 ‘2023 카스쿨 페스티벌(CassCool Festival)’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위메프는 이날 오후 7시부터 일반 티켓을 한정수량 판매한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2023 CassCool Festival’ 은 8월19일 토요일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 광장에서 열린다. 케이팝, EDM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함께 컬러워터로 축제의 열기를 식혀주는 등 여름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할 계획이다.
엑소 세훈x찬열(EXO-SC),하이라이트(Highlight) 등의 뮤지션들이 출연을 확정 지었고 추후 라인업은 위메프 판매페이지에서 공개한다. 무대 공연 이외에도 카스 굿즈 제작 등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과 새로 출시된 한정판 음료 '카스 레몬 스퀴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다채로운 라인업과 갈증을 해소할 컬러워터로 채워질 이번 행사는 올 여름 페스티벌의 화려한 피날레가 될 것"이라며 "카스쿨 캠페인의 일환으로 처음 선보이는 축제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갑질 유명 쇼호스트 누구길래 "욕설 내뱉고 빨래시켜…새벽에 카톡도"
- 이재명과 개딸들의 합창
- 전고체 배터리는 한일전…상용화 경쟁 치열
- 정부, 일본 후쿠시마 수산물 수입 '압박' 어떻게 풀어낼까
- 서울시, 10일부터 반려견 장례 대행서비스 지원…전국 최초
- 이재명 위기에 "비명 죽이겠다"…대안세력 부상 틀어막을 수 있을까 [정국 기상대]
- 하사 월급, 영끌하면 486만원?…국방부가 꼽은 尹정부 주요 성과
- '선거법 위반 1심 징역형' 이재명, 언제쯤 형 확정될까? [법조계에 물어보니 558]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