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허경환에 "♥지민이랑 연락하지 말랬지" 견제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준호가 후배 허경환을 견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자신의 집에 몰래 들어와있는 후배들의 모습에 당황해했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는 김지민과 후배 시절에 함께 했던 프로그램을 다시 보곤 "이때는 몰랐지"라며 추억에 잠겼다.
또 김준호는 김지민과 동기인 후배들이 선후배 질서를 무너뜨리려 하자 버럭하는가 하면, 자신보단 김지민과 더 친하다는 강유미의 냉정한 대답에 진땀을 흘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후배 허경환을 견제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김준호는 허경환, 유세윤, 강유미, 장동민, 이상호, 이상민과 만나 티키타카 케미를 폭발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자신의 집에 몰래 들어와있는 후배들의 모습에 당황해했다. 특히 김지민에게 집 비밀번호를 물어 들어왔다는 허경환의 대답에 김준호는 “지민이랑 연락하지 말랬지”라며 견제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후배들이 비싼 술을 개봉한 것을 알게된 김준호는 멤버들에게 다 나가라며 헛웃음을 쳤다. 후배들은 ‘개버지’ 김준호를 위해 케이크를 전달하며 노래를 불렀고, 김준호는 감동을 받았다.
하지만 케이크를 먹으려면 설탕으로 만들어진 자신의 머리 모형을 망치로 깨야 했고, 김준호는 찝찝해하면서도 케이크를 분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는 김지민과 후배 시절에 함께 했던 프로그램을 다시 보곤 “이때는 몰랐지”라며 추억에 잠겼다.
또 김준호는 김지민과 동기인 후배들이 선후배 질서를 무너뜨리려 하자 버럭하는가 하면, 자신보단 김지민과 더 친하다는 강유미의 냉정한 대답에 진땀을 흘렸다. 후배들에게 놀림당하는 김준호의 짠내 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년만 복귀' 엄태웅, 확 달라졌네…'장발+수염' 근황
- '김준호♥' 김지민 "출산 4개월 만 식물인간, 행복 오래 못 가"
- 아이돌 팬사인회서 속옷 검사 논란 "수치스러워, 인권 바닥" [엑's 이슈]
- 터보 마이키, 사장님 된 근황…김종국 "뉴욕서 스시집 운영"
- '마흔' 앞둔 보아 "시집 갈 줄 알았다"…솔직 고백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