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치과의사협회와 진료 봉사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웰푸드 대한치과의사협회와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9일 밝혔다.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캠페인은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사회 취약계층의 구강 건강을 위해 2013년부터 벌이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단체는 국민의 구강 건강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벌인다.
롯데웰푸드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함께 벌인 캠페인은 현재까지 총 113회에 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웰푸드 대한치과의사협회와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9일 밝혔다.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캠페인은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사회 취약계층의 구강 건강을 위해 2013년부터 벌이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단체는 국민의 구강 건강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벌인다.
치과전문의료단이 매월 1회 무료 치과 진료 및 구강 보건 교육을 제공하는 ‘닥터자일리톨버스가 간다’를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11년째 이어지며 제주도와 인천 연평도를 비롯한 전국 각지에서 노인, 아이, 군인 등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웰푸드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함께 벌인 캠페인은 현재까지 총 113회에 달한다.
구정하 기자 go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항소까지 해놓고선… 조민, 왜 돌연 소송 취하했을까
- 100채 이상 전세 굴리는 집주인 35명… 전세금만 1조
- 안철수, 이재명·원희룡 비판…“양평고속道 정치화 안돼”
- 잠깐 졸았는데…女손님 옷 속으로 손 넣은 마사지사
- 오토바이로 경찰 치고 달아난 ‘10대 폭주족’ 집행유예
- 김기현 “양평 숙원사업에 민주당 침 뱉어…‘민폐당’”
- 주차선 넘은 벤츠 ‘참교육’하려다…고소 당한 차주
- 버려진 생리대 챙기러?…女화장실 침입男, 처음 아녔다
- 원희룡 “양평道 尹정부 끝나면 하자…어차피 또 野선동”
- “룸 손님 한명씩 나가”…횟집 25만원 ‘먹튀’한 50대 6명